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꼬맹이형님 부디 평안하소서....(고인을 추모 하면서)

부산싸나이note 조회 2,905추천 302012.06.25

24일 아침에 잠을 깨우는 문자알림음.

아무 생각없이 문자를 확인하고 아무 생각없이 휴대폰을 놓았다.

본인의 부고를 알리는 문자..실명으로 적혀있는 이름에 나와는 상관없는 사람인줄 알았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은산형님의 전화한통......내 마음속의 한가닥 끈이 뚝 떨어지는 듯한 느낌.

"꼬맹이 형님 돌아 가셨단다"

실명을 알고 있으면서도 설마 형님일까 싶어서 무관심하게 보았던 문자한통.

내 마음이 너무나 아프다.

노짱님 생신때 (맨 좌측 밀짚모자 쓰신분)

봉하에서 제일 열정적으로 자원봉사에 힘하셨던분.


너무 황망한 소식에 뭐라 할말이 없네요.

부디 좋은곳에서 평소에 그렇게 사모하셨던 노짱님과 막걸리잔 기울이시면서

평안이 잘 지내 십시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P.S

지난 시간 봉하에서 보냈던 형님의 시간이 너무나 소중하기에 이렇게 사진과 글을 올립니다.

혹여 모르시는 분이 계시지 않을까 해서 알리는 글 이기도 합니다.

우리 "사람 사는 세상" 여러분 부디 고인의 명복을 빌어 주십시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823 가을걷이 대동제 3 (3) 로즈당 2009.11.01
4822 가을걷이 대동제 2 (4) 로즈당 2009.11.01
4821 가을걷이 대동제1 (5) 로즈당 2009.11.01
4820 늦가을 노공님이 그리워집니다.. (8) 피그셋 2009.11.01
4819 현대이발소 (3) 김자윤 2009.11.01
4818 시골집-113 (3) 김자윤 2009.11.01
4817 섬마을 장독대 (3) 김자윤 2009.11.01
4816 죄송합니다. (5) 마도로스0 2009.11.01
4815 봉하 31일 ,10월 대동제 이모저모 (10) 마도로스0 2009.11.01
4814 발자취를 따라서2-담양 죽녹원 (5) 더비구름 2009.11.01
4813 올해도 봉하에서 오리쌀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63) 소금눈물 2009.11.01
4812 [蒼霞哀歌 57] 세 개의 다른 시선으로 바라본 봉하마을 (8) 파란노을 2009.11.01
558 page처음 페이지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