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설마....

moneyoknote 조회 2,248추천 72012.09.03

가 사람 잡는 다는 말이 있습니다...

우리 집사람이 울산을 벗어나 김해에 다다를 즈음에..
"에이...설마.. 간 사람 생일날 올 사람이 얼마나 올라구..." 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도착해서.. 차가 봉하마을로 들어 서지 못하게 막는 경찰관들을 보면서..
"와... 진짜 사람 많이 왔나 보다.."

차를 공단 근처에 주차해 두고 수많은 사람들이 똑 같은 곳으로 향하는 발걸음에 동참하면서 새삼
노짱님의 저력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봉하마을에 도착해서도 길고 긴 음악회 입장 줄에서서 한시간이 넘도로 기다리면서..
인산인해,,, 수 많은 사람들과의 부대낌이 기분 나쁘지가 않았습니다.
노랑색 티를 맞춰 입은 자봉님들의 친절하고 성심섞인 안내에 따라 음악회장에 들어서면서..
두 손에 꼭쥔 따끈한 생일떡을 먹으면서 즐겁게 생일 공연을 보았습니다.

역시 "설마~~"가 사람을 잡을 수 있다는 사실을 새삼 느끼면서.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
모두들 사랑합니다.

사람사는 세상, 살맛 나는 세상을 기대 하면서..
울산에서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823 가을걷이 대동제 3 (3) 로즈당 2009.11.01
4822 가을걷이 대동제 2 (4) 로즈당 2009.11.01
4821 가을걷이 대동제1 (5) 로즈당 2009.11.01
4820 늦가을 노공님이 그리워집니다.. (8) 피그셋 2009.11.01
4819 현대이발소 (3) 김자윤 2009.11.01
4818 시골집-113 (3) 김자윤 2009.11.01
4817 섬마을 장독대 (3) 김자윤 2009.11.01
4816 죄송합니다. (5) 마도로스0 2009.11.01
4815 봉하 31일 ,10월 대동제 이모저모 (10) 마도로스0 2009.11.01
4814 발자취를 따라서2-담양 죽녹원 (5) 더비구름 2009.11.01
4813 올해도 봉하에서 오리쌀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63) 소금눈물 2009.11.01
4812 [蒼霞哀歌 57] 세 개의 다른 시선으로 바라본 봉하마을 (8) 파란노을 2009.11.01
558 page처음 페이지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