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사세가 아니라 공식적인 명칭 사람사는 세상으로 불렀으면합니다.

이상과현실note 조회 647추천 222009.08.02

우리나라사람들 명칭을 부를 때 줄여서 부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줄여서 불러도 좋은 것(DJ, 노짱 등)이 있지만 공식명칭을 모두 부를 때 더 좋은 명칭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바로 사람사는 세상이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사사세 이렇게 부른다면 어감도 좋지 않고요.
보통사람들이 뭔 뜻인지 잘 알아 먹지도 못합니다.

그래서 쉽게 사람사는 세상 으로 불렀으면하고 제안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847 오늘 봉하 (1) 뚝방길 2009.11.04
4846 봉하 오늘 (7) 뚝방길 2009.11.04
4845 오늘 봉하풍경.. (7) 뚝방길 2009.11.04
4844 진정한 행복에 대해 (2) anna88 2009.11.04
4843 봉하방문후기__11월 04일 16시 30분~ 17시 50분 (13) 여행우체통 2009.11.04
4842 마음의 짐을 조금덜으며 (1) 김구선생 2009.11.04
4841 내 맘속의 대통령 (11) 창연맘 2009.11.04
4840 인생 (3) 김자윤 2009.11.03
4839 -------- [ 실제 상황 ] ' 60%의 국민들은 땅을 치고 가.. (3) 중수 2009.11.03
4838 연지야....연지야... 그리고 솟대야 (11) 보미니&성우 2009.11.03
4837 [호미든의 봉하時記] 2009 봉하마을 가을걷이 대동제 - ② 친환경.. (24) 호미든 2009.11.03
4836 아침부터 띨띨이같이.. (28) 소금눈물 2009.11.03
556 page처음 페이지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