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8월2일 봉하마을다녀왔습니다.

호준맘note 조회 1,880추천 332009.08.07




부엉이바위에 올라 찍었습니다..
우리대통령께서 왜 이곳을 좋아하셨는지 알것 같았습니다..
바위에 앉아 이런저런 생각도 하셨을텐데...너무나 조용하고 예쁜 이곳에서..
그냥 농사지으며..책쓰시며..공부하시며..지내시게..그냥...지켜만 봐주지..
왜 그렇게...괴롭혔을까...생각에...너무나 답답했습니다..





부엉이바위에 오르는 길에...뒤돌아 보니...대통령 묘역이 보였습니다..

셧터 한번 누르고..한참을 서서 바라보았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847 오늘 봉하 (1) 뚝방길 2009.11.04
4846 봉하 오늘 (7) 뚝방길 2009.11.04
4845 오늘 봉하풍경.. (7) 뚝방길 2009.11.04
4844 진정한 행복에 대해 (2) anna88 2009.11.04
4843 봉하방문후기__11월 04일 16시 30분~ 17시 50분 (13) 여행우체통 2009.11.04
4842 마음의 짐을 조금덜으며 (1) 김구선생 2009.11.04
4841 내 맘속의 대통령 (11) 창연맘 2009.11.04
4840 인생 (3) 김자윤 2009.11.03
4839 -------- [ 실제 상황 ] ' 60%의 국민들은 땅을 치고 가.. (3) 중수 2009.11.03
4838 연지야....연지야... 그리고 솟대야 (11) 보미니&성우 2009.11.03
4837 [호미든의 봉하時記] 2009 봉하마을 가을걷이 대동제 - ② 친환경.. (24) 호미든 2009.11.03
4836 아침부터 띨띨이같이.. (28) 소금눈물 2009.11.03
556 page처음 페이지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