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06.23 봉하를 찾은 해외동포 자녀들 & 대통령님 케릭

보미니성우note 조회 1,977추천 122012.06.23



오늘 해외동포 자녀들이 캠프가 있었나 봅니다




 오전은  화포천 자전거투어를 했습니다








좀 불안 불안 합니다만



자원봉사 숙소를 옮겼습니다




오전에 청소를 좀 했습니다




대통령님 케릭이 제법 잘 자라는것 같죠?



잘 자라는놈은 잘 자랍니다



근데  자색벼의 생육이 그리 좋지 못합니다




그래서 보식을 합니다




봉하에는 지천으로  먹거리가 널려있습니다  어디있는지 이분이 잘 압니다




새콤한 사과맛  전 새콤한거 잘 못먹겠어요~~




생협 들어보셨나요?




김해 생협에서  봉하마을에 논습지 체험을 왔습니다



생협회원이 되어야만  친환경 먹거리를 사 먹을수 있는가 봅니다




기회되면 나도 회원이 되고 싶네요



오늘하루 즐겁습니다












임선생님 점심 먹으러 가면서 하는 말  "점심 곱배기로 드세요~ 파란놀님 " ㅋㅋ




봉길님 임샘이 나보고 곱배기 먹으라 했어요  알겠죠?



그래도 안되는거 아시죠? 파란놀님?



그 곱배기 저줘요~~




아따 곱배기 이야기 그만하소  데이는 대로 무소마 !!



점심 곱배기사건은 이렇게 끝났다



점점 모양을 잡아가는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면 보식을 해야할 죽은 자색벼들이 보인답니다




벼 보수팀은 오늘도  투입~~



오후3시 김해지역에 미소천사김경수 사랑방 개소식이 있었습니다




김해지역의 현안을 같이 고민하고 해결방법도 모색하는 참여의 공간을 만들고자 합니다



화이팅 하자니깐? 이거 박자가 안맞네 ㅋ



팟팅 !! 김해



곱배기 팟팅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859 시골집-116 (6) 김자윤 2009.11.06
4858 부자 (8) 김자윤 2009.11.05
4857 우리 반 홈피에서 찾았습니다. (30) 돌솥 2009.11.05
4856 우편함 (8) 김자윤 2009.11.05
4855 TV를 보다가...... (25) 돌솥 2009.11.05
4854 봉화산 일몰 (3) 가락주민 2009.11.05
4853 시골집-115 (4) 김자윤 2009.11.05
4852 천안에서 민주주의 회복을 위해 뛰는 사람들 !! (14) 대 한 민 국 2009.11.05
4851 아직도 달에는 토끼가 절구질하며 살고 있답니다. ^^ 사랑한모금 2009.11.05
4850 가을 봉하, 대동제 그리고 노란풍선. (12) 가인블루 2009.11.04
4849 시골집-114 (3) 김자윤 2009.11.04
4848 노란풍선에 무슨 소망을 담아서 하늘에 계신 우리님께 보냈을까요? (7) 보미니&성우 2009.11.04
555 page처음 페이지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