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4일(일) 사자바위에서 내려다 본 봉하들판

등불note 조회 1,864추천 132012.06.25

점심무렵 잠깐 봉화산에 올랐다가 사자바위에서 내려다 본 봉하들판 전경 입니다.
이때쯤 비가 막 내리기 시작 하였고
노짱님 캐릭터 논에는 열심히 보식작업을 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조만간 뚜렷한 이미지로 변신 하겠지요.

 

 

http://www.knowhow.or.kr/space/rmhworld/bbs/view.php?pri_no=999511141&tn=t1&wdate=&gno=0&search_target=&search_word=&page=2

 

 

 

 

 

 

 

 

 

 


그리고 아래 작품은 김해 클레이아크 미술관 내 김해분청도자관 기획전시실에서 발견한 것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859 시골집-116 (6) 김자윤 2009.11.06
4858 부자 (8) 김자윤 2009.11.05
4857 우리 반 홈피에서 찾았습니다. (30) 돌솥 2009.11.05
4856 우편함 (8) 김자윤 2009.11.05
4855 TV를 보다가...... (25) 돌솥 2009.11.05
4854 봉화산 일몰 (3) 가락주민 2009.11.05
4853 시골집-115 (4) 김자윤 2009.11.05
4852 천안에서 민주주의 회복을 위해 뛰는 사람들 !! (14) 대 한 민 국 2009.11.05
4851 아직도 달에는 토끼가 절구질하며 살고 있답니다. ^^ 사랑한모금 2009.11.05
4850 가을 봉하, 대동제 그리고 노란풍선. (12) 가인블루 2009.11.04
4849 시골집-114 (3) 김자윤 2009.11.04
4848 노란풍선에 무슨 소망을 담아서 하늘에 계신 우리님께 보냈을까요? (7) 보미니&성우 2009.11.04
555 page처음 페이지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