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지난 3년간 땀 흘린만큼,
이제 마무리 훈련 잘 하시고,
컨디션 잘 조절하셔서 좋은 성과를 이루세요.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성취가 되고,
나라에는 명예가 되고,
국민들에게는 행복을 주는
그리고 무엇보다도 정정당당하게 최선을 다하시고,
꼭 건강하게 돌아오시기 바랍니다.
수고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 |
![]() |
![]() |
![]() |
|---|---|---|---|
| 4859 | 시골집-116 (6) | 김자윤 | 2009.11.06 |
| 4858 | 부자 (8) | 김자윤 | 2009.11.05 |
| 4857 | 우리 반 홈피에서 찾았습니다. (30) | 돌솥 | 2009.11.05 |
| 4856 | 우편함 (8) | 김자윤 | 2009.11.05 |
| 4855 | TV를 보다가...... (25) | 돌솥 | 2009.11.05 |
| 4854 | 봉화산 일몰 (3) | 가락주민 | 2009.11.05 |
| 4853 | 시골집-115 (4) | 김자윤 | 2009.11.05 |
| 4852 | 천안에서 민주주의 회복을 위해 뛰는 사람들 !! (14) | 대 한 민 국 | 2009.11.05 |
| 4851 | 아직도 달에는 토끼가 절구질하며 살고 있답니다. ^^ | 사랑한모금 | 2009.11.05 |
| 4850 | 가을 봉하, 대동제 그리고 노란풍선. (12) | 가인블루 | 2009.11.04 |
| 4849 | 시골집-114 (3) | 김자윤 | 2009.11.04 |
| 4848 | 노란풍선에 무슨 소망을 담아서 하늘에 계신 우리님께 보냈을까요? (7) | 보미니&성우 | 2009.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