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진] 서은(노다지)양 올~만이네요.

링사이드note 조회 4,039추천 612009.09.25

어제 노짱님 생신과 생가 복원식에 다녀왔습니다.

평일 임에도 불구하고 많은분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노짱님 묘역에서 11시에  참여정부 인사를 비롯하여

가족들이  합동참배를 하면서  생신을 기념했습니다.

노짱님 살아계실때   늘~ 할아버지 곁에서  졸~졸 따라 다니던

서은(노다지) 양이  아빠와 함께 나와 절을 하더군요.

몇달동안  보지못했는데  이젠 유치원에 다니면서

친구들과 함께  잘 어울리면서  지낸다고 합니다.

깜찍한 서은(노다지)양의 깜찍한~모습을  만나봅니다.

 

순천에서 참세상을 꿈꾸는....링사이드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871 정운찬총리 탄핵 서명운동에 동참해주세요!! (5)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2009.11.07
4870 가슴이 허락한 사랑 (8) 돌솥 2009.11.07
4869 발자취를 따라서#3-논산 강경 (3) 더비구름 2009.11.07
4868 봉하쌀 받았어요..(자랑) (13) 노송나무 2009.11.07
4867 휴대폰으로 유튜브를 보다가 가락주민 2009.11.07
4866 빈집 (6) 김자윤 2009.11.06
4865 -------------- [ 충격 뉴스 ] ' 검찰, 한나라당! 제.. (6) 중수 2009.11.06
4864 우리 할머니 (4) 김자윤 2009.11.06
4863 시골집-118 (3) 김자윤 2009.11.06
4862 제16대 노무현 대통령 사진집 (9) 통통씨 2009.11.06
4861 작년 초파일 봉하마을 풍경 (22) 돌솥 2009.11.06
4860 봉하방문후기__11월 06일 13시 30분~ 15시 00분 (16) 여행우체통 2009.11.06
554 page처음 페이지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