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흐린 김해

가락주민note 조회 1,274추천 152009.12.10

2009년 12월 10일 08시 28분 김해 풍경 ... 흐린데요 ...

철새도 날아가는데 ..500만화소 DMC-FX9(파낙소)의 한계로

잘 보이지 않네요 .. 그래도 날아가다 잡혔어요.

도심은 안개로 덮혀버리고 분성산만 보이네요

이 산에 분성산성과 김해천문대가 꼭대기에 자리잡고 있고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871 정운찬총리 탄핵 서명운동에 동참해주세요!! (5)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2009.11.07
4870 가슴이 허락한 사랑 (8) 돌솥 2009.11.07
4869 발자취를 따라서#3-논산 강경 (3) 더비구름 2009.11.07
4868 봉하쌀 받았어요..(자랑) (13) 노송나무 2009.11.07
4867 휴대폰으로 유튜브를 보다가 가락주민 2009.11.07
4866 빈집 (6) 김자윤 2009.11.06
4865 -------------- [ 충격 뉴스 ] ' 검찰, 한나라당! 제.. (6) 중수 2009.11.06
4864 우리 할머니 (4) 김자윤 2009.11.06
4863 시골집-118 (3) 김자윤 2009.11.06
4862 제16대 노무현 대통령 사진집 (9) 통통씨 2009.11.06
4861 작년 초파일 봉하마을 풍경 (22) 돌솥 2009.11.06
4860 봉하방문후기__11월 06일 13시 30분~ 15시 00분 (16) 여행우체통 2009.11.06
554 page처음 페이지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