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html?id=79125
가로림만 보존하기 청원에 서명부탁드립니다.
저 일출의 바다에 .....조력발전소가 들어서는데요,
전력생산이 목적이 아니고요,
롯데,포스코,대우가 참여해서 갯벌을 매립해서
골프장을 짓고, 호텔을 짓기 위해서랍니다.
조력발전소는,,,,,전력생산도 미비할 뿐만아니라,
프랑스에서만 46년 전에 ,주 작은 랑스발전소 딱 한개 지었죠.
그 이후 유럽에선 아무도 짓지 않습니다.
그런데도 대기업에게 공유수면인 갯벌의 소유권을 주기 위해
농어민들의 생계 터전이며, 도회지 사람들의 신선한 생선공급원인 가로림만은
대기업의 돈벌이장으로 내어주다니요!
태안군청에서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 |
![]() |
![]() |
![]() |
|---|---|---|---|
| 4883 | 손 (7) | 김자윤 | 2009.11.09 |
| 4882 | 당신을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배롱나무=봉화산=노무현 (10) | 우물지기 | 2009.11.09 |
| 4881 | 11월7일 양산 (16) | 마도로스0 | 2009.11.08 |
| 4880 | 이 노래 들으면 누가 생각 나시나요? (5) | 돌솥 | 2009.11.08 |
| 4879 | 11월 8일 봉하에.. (18) | 마도로스0 | 2009.11.08 |
| 4878 | 우리 대통령 모신곳이 좀더 하루빨리 조경으로 정돈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8) | 환희 | 2009.11.08 |
| 4877 | 양산선거 Afer Service(11/7) ... 그 곱디고운 정경. (17) | 우물지기 | 2009.11.08 |
| 4876 | 오리쌀은 잘 받으셨나요? ^^* 11월7일 매화정 연가 (14) | 보미니&성우 | 2009.11.07 |
| 4875 | [蒼霞哀歌 58] 안개 그리고 봉하 4 [방앗간] (4) | 파란노을 | 2009.11.07 |
| 4874 | [蒼霞哀歌 58] 안개 그리고 봉하 3 [매화정] (5) | 파란노을 | 2009.11.07 |
| 4873 | [蒼霞哀歌 58] 안개 그리고 봉하 2 [ 용성천] (2) | 파란노을 | 2009.11.07 |
| 4872 | [蒼霞哀歌 58] 안개 그리고 봉하 1 [ 화포천] (4) | 파란노을 | 2009.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