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른 아침 본산공단에 기름 유출 사고가 있어습니다.
![]()
역 추적하고 계시는 김정호 비서관님과 승단장님
많이 심각합니다
다행이 오일펜스가 쳐저 있어서 하류쪽으론 기름 띠가 흐르지 않은듯 합니다.
멘홀 뚜꺼을 열고 안으로 ...
김해시 담당 공무원들이 오셔서 샘플링및 사고현장 조사를 하고 잇습니다.
보기에도 심하군요
기름 유출현장을 찾았습니다.
폐유 저장탱크가 관리소홀로 터져 버렸습니다.
주위 멘홀에는 아직도 폐유가 남아 있습니다
저렇게 남은 폐유는 몇날몇칠동안 계속해서 흐른다네요
사고 현장 적발후 다시 방류구 쪽으로 가봅니다.
김해시 공무원들이 흡착포로 사고 현장을 수습하고 있습니다.
아직 기름의 양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 |
![]() |
![]() |
![]() |
|---|---|---|---|
| 4883 | 손 (7) | 김자윤 | 2009.11.09 |
| 4882 | 당신을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배롱나무=봉화산=노무현 (10) | 우물지기 | 2009.11.09 |
| 4881 | 11월7일 양산 (16) | 마도로스0 | 2009.11.08 |
| 4880 | 이 노래 들으면 누가 생각 나시나요? (5) | 돌솥 | 2009.11.08 |
| 4879 | 11월 8일 봉하에.. (18) | 마도로스0 | 2009.11.08 |
| 4878 | 우리 대통령 모신곳이 좀더 하루빨리 조경으로 정돈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8) | 환희 | 2009.11.08 |
| 4877 | 양산선거 Afer Service(11/7) ... 그 곱디고운 정경. (17) | 우물지기 | 2009.11.08 |
| 4876 | 오리쌀은 잘 받으셨나요? ^^* 11월7일 매화정 연가 (14) | 보미니&성우 | 2009.11.07 |
| 4875 | [蒼霞哀歌 58] 안개 그리고 봉하 4 [방앗간] (4) | 파란노을 | 2009.11.07 |
| 4874 | [蒼霞哀歌 58] 안개 그리고 봉하 3 [매화정] (5) | 파란노을 | 2009.11.07 |
| 4873 | [蒼霞哀歌 58] 안개 그리고 봉하 2 [ 용성천] (2) | 파란노을 | 2009.11.07 |
| 4872 | [蒼霞哀歌 58] 안개 그리고 봉하 1 [ 화포천] (4) | 파란노을 | 2009.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