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저두 아이와 함께 봉하 다녀왔습니다..

항상그곳에계시죠?note 조회 2,663추천 362009.09.06

그렇게 가고 싶던... 나의 숙제같은 무거운 마음이 있었는데...

드디어 다녀 왔습니다... 계셨을때 다녀 왔었으면... 이럴줄 알았겠습니까?

항상 그곳에 농부의 모습으로 계실 줄 알았는데.

전... 무~~지 좋고 동네가 클줄 알았습니다...

아~주 작은 시골이 었고 대통령님의 묘소는 너무나도 수수하고

보고 더 마음이 아픕니다....

그냥 그렇게 사신다고 하셨는데 왜!!!

정토원까진 마음이 너무 아파 올라가지 못하겠기에

가진 못했습니다.

제 아이들과 작은 국화 한송이씩 놓고 노짱 할아버지 뵙고 왔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955 선물이 왔습니다. (8) 소금눈물 2009.11.17
4954 노무현대통령 묘소 조성 추가공사를 위한 산신제와 고유제 (19) 봉7 2009.11.17
4953 아무 댓가없이 오직 한가지의 일념만으로 뛰는 천안 시민들 ! (4) 대 한 민 국 2009.11.17
4952 권양숙밴드 공연 엿보기 (7) 날술로보지마 2009.11.17
4951 아!! 대통령님~나의 나대통령님!! (13) 존재의기쁨 2009.11.17
4950 옥수수 (2) 김자윤 2009.11.16
4949 감나무 (4) 김자윤 2009.11.16
4948 시골집-119 (5) 김자윤 2009.11.16
4947 대통령 묘역 추가공사 (17) 시골소년 2009.11.16
4946 노무현나락(감동먹인 우정 추가) (18) chunria 2009.11.16
4945 천리아 [게시글]에 대한 우물지기 [답글]입니다. (11) 우물지기 2009.11.16
4944 천년의 미소 (8) 가락주민 2009.11.16
547 page처음 페이지 541 542 543 544 545 546 547 548 549 5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