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른 아침 본산공단에 기름 유출 사고가 있어습니다.
![]()
역 추적하고 계시는 김정호 비서관님과 승단장님
많이 심각합니다
다행이 오일펜스가 쳐저 있어서 하류쪽으론 기름 띠가 흐르지 않은듯 합니다.
멘홀 뚜꺼을 열고 안으로 ...
김해시 담당 공무원들이 오셔서 샘플링및 사고현장 조사를 하고 잇습니다.
보기에도 심하군요
기름 유출현장을 찾았습니다.
폐유 저장탱크가 관리소홀로 터져 버렸습니다.
주위 멘홀에는 아직도 폐유가 남아 있습니다
저렇게 남은 폐유는 몇날몇칠동안 계속해서 흐른다네요
사고 현장 적발후 다시 방류구 쪽으로 가봅니다.
김해시 공무원들이 흡착포로 사고 현장을 수습하고 있습니다.
아직 기름의 양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 |
![]() |
![]() |
![]() |
|---|---|---|---|
| 4955 | 선물이 왔습니다. (8) | 소금눈물 | 2009.11.17 |
| 4954 | 노무현대통령 묘소 조성 추가공사를 위한 산신제와 고유제 (19) | 봉7 | 2009.11.17 |
| 4953 | 아무 댓가없이 오직 한가지의 일념만으로 뛰는 천안 시민들 ! (4) | 대 한 민 국 | 2009.11.17 |
| 4952 | 권양숙밴드 공연 엿보기 (7) | 날술로보지마 | 2009.11.17 |
| 4951 | 아!! 대통령님~나의 나대통령님!! (13) | 존재의기쁨 | 2009.11.17 |
| 4950 | 옥수수 (2) | 김자윤 | 2009.11.16 |
| 4949 | 감나무 (4) | 김자윤 | 2009.11.16 |
| 4948 | 시골집-119 (5) | 김자윤 | 2009.11.16 |
| 4947 | 대통령 묘역 추가공사 (17) | 시골소년 | 2009.11.16 |
| 4946 | 노무현나락(감동먹인 우정 추가) (18) | chunria | 2009.11.16 |
| 4945 | 천리아 [게시글]에 대한 우물지기 [답글]입니다. (11) | 우물지기 | 2009.11.16 |
| 4944 | 천년의 미소 (8) | 가락주민 | 2009.1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