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저를 따까리라고 매도하네요. 제가 무조건 천리아님의 편을 드는것이 아니지요. 천리아님이 아니라 어느누구의 글이라도 문제있는 부분은 지적하거나 신고할 수 있지요. 공익에 해가 되는 글까지 두둔하는 미련한 사람이 이곳에는 없을 줄 압니다. 다만 그분의 재미나고 유익한 문제성이 전혀 없는 글 까지도 떼거리로 몰려 들어 글을 삭제하는 표현의 자유를 박탈하지 말라는것인데도, 저들은 저에게 까지도 왕따를 서슴없이 행하고있습니다. 그렇게하면서 저를 천리아님의 따까리라고 몰아가네요. 지지자는 전부 따까리인가요. 사실 그분을 지지하고 편드는게 아니지요. 지적할건하돼,무조건 신고하는 비이성적인 행동을 멈추는라는것이지요. 또한, 한번 미운털이 박혔으니 무조건 내몬다는 소아병적인 발상을 버려라는것입니다. |
![]() |
![]() |
![]() |
![]() |
|---|---|---|---|
| 4955 | 선물이 왔습니다. (8) | 소금눈물 | 2009.11.17 |
| 4954 | 노무현대통령 묘소 조성 추가공사를 위한 산신제와 고유제 (19) | 봉7 | 2009.11.17 |
| 4953 | 아무 댓가없이 오직 한가지의 일념만으로 뛰는 천안 시민들 ! (4) | 대 한 민 국 | 2009.11.17 |
| 4952 | 권양숙밴드 공연 엿보기 (7) | 날술로보지마 | 2009.11.17 |
| 4951 | 아!! 대통령님~나의 나대통령님!! (13) | 존재의기쁨 | 2009.11.17 |
| 4950 | 옥수수 (2) | 김자윤 | 2009.11.16 |
| 4949 | 감나무 (4) | 김자윤 | 2009.11.16 |
| 4948 | 시골집-119 (5) | 김자윤 | 2009.11.16 |
| 4947 | 대통령 묘역 추가공사 (17) | 시골소년 | 2009.11.16 |
| 4946 | 노무현나락(감동먹인 우정 추가) (18) | chunria | 2009.11.16 |
| 4945 | 천리아 [게시글]에 대한 우물지기 [답글]입니다. (11) | 우물지기 | 2009.11.16 |
| 4944 | 천년의 미소 (8) | 가락주민 | 2009.1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