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감동적 모습을 담아왔습니다

아쉬움만note 조회 1,908추천 252012.05.30

오늘 철원에 다녀오면서 연천을지나는데 너무 감동적모습을보았습니다
연천읍을 지나 대광리방향인데 와초리백화점건물에 우리 노짱님대형 그림이 걸려 있습니다
순간 차를세우고 낡은 휴대폰으로 담아왔는데 제법 선명하게 나왔네요

좁은길에 잠시 정차 하느라 저분들을 만나뵙지는 못했지만 고마운 마음 한가득 담고왔습니다
혹시 지나치시는 길에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군부대 들이 즐비한 보수적 마을이라 더욱  용기있고 아름다운 분들이라 확신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955 선물이 왔습니다. (8) 소금눈물 2009.11.17
4954 노무현대통령 묘소 조성 추가공사를 위한 산신제와 고유제 (19) 봉7 2009.11.17
4953 아무 댓가없이 오직 한가지의 일념만으로 뛰는 천안 시민들 ! (4) 대 한 민 국 2009.11.17
4952 권양숙밴드 공연 엿보기 (7) 날술로보지마 2009.11.17
4951 아!! 대통령님~나의 나대통령님!! (13) 존재의기쁨 2009.11.17
4950 옥수수 (2) 김자윤 2009.11.16
4949 감나무 (4) 김자윤 2009.11.16
4948 시골집-119 (5) 김자윤 2009.11.16
4947 대통령 묘역 추가공사 (17) 시골소년 2009.11.16
4946 노무현나락(감동먹인 우정 추가) (18) chunria 2009.11.16
4945 천리아 [게시글]에 대한 우물지기 [답글]입니다. (11) 우물지기 2009.11.16
4944 천년의 미소 (8) 가락주민 2009.11.16
547 page처음 페이지 541 542 543 544 545 546 547 548 549 5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