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죽으면 어떤 상태입니까?

장수아들note 조회 1,106추천 32009.09.18


사람이 죽으면 어떤 상태입니까?

노통님의 사망소식으로 전 국민이 충격을 받았을 것입니다.

노통님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그에 죽음으로 충격을 받은 것은 사실입니다.

얼마 후 김대중 대통령님이 사망을 하였으나 많은 국민들은 차분한 가운데

그분을 보낸 습니다.

위 두 분에 죽음은 유가족이나 국민들 사이에 상당 한 반응에 차이가 있었습니다.

어떤 차이입니까?

노통님에 사고로 인한 죽음은 “충격”이여고

김통님 연수가 다한 죽음은 “침착”함 이였습니다.

왜 그래를까요? 

누구나 죽음을 피 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어기 때문입니다.

성서에서는 그 점을 이렇게 알려줍니다.

전도서 9장 5절 “산 자들은 자기들이 죽을 것임을 의식하지만”

      비교  (창세기 3:19 창세기47:30)

 * 김대중 노무현 전 대통령님은 지금 어떤 상태입니까?

전도서 9장 5절 “ 죽은 자들은 아무것도 의식하지 못하고 다시는 삯도 받지 못한다. 그들에 대한 기억이 잊혀 졌기 때문이다”

   비교  ( 시편88편10절 , 115편 17절, 146편 4절, 사38:18, 요11:11)

           (욥7:10, 시편 109편 15절, 전도서 2장16절, 사26장14)

우리는 이곳을 매일 초상집을 만드는 것이 합당합니까?

이곳을 내일을 향한 변화의 토론마당의 장으로 만드는 것은 어떤가요?

성서에 알려 주는 바와 같이 죽은 자는 아무것도 모르다 는 여호와하나님에 가르침과 같이 이제 그만 노통님 김통님 죽음에 슬퍼하지 말고 내일을 향한 변화의 토론장으로 활용합시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991 노대통령님의 서거, 그날 밤.. 그리고 아침.. 케이채 2009.11.21
4990 거대언론과 싸운 정면승부사 (1) chunria 2009.11.21
4989 발자취를 따라서#4-청남대(충북 청원) (6) 더비구름 2009.11.21
4988 순천만을 가다 (8) 보미니&성우 2009.11.20
4987 열심히 설명해 주시는 이한인선생님 (7) 바람꽃과 오렌지 2009.11.20
4986 노란 파라솔 (4) chunria 2009.11.20
4985 11월 19일 봉하마을에는... (4) 가락주민 2009.11.20
4984 할머니 (6) 김자윤 2009.11.20
4983 대톨령님의 맛의 흔적을 찾아서----간장게장,갈치구이,막걸리 (3) 존재의기쁨 2009.11.20
4982 하동에서 진주까지 그 새벽에 ! (6) 대 한 민 국 2009.11.20
4981 봉하방문후기__11월 17일 12시 30분~ 15시 50분 (7) 여행우체통 2009.11.19
4980 가을 (2) 김자윤 2009.11.19
544 page처음 페이지 541 542 543 544 545 546 547 548 549 5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