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기독교 쓰나미에 죽 쑤는 천리아

chunrianote 조회 609추천 62009.09.24

올린지 두시간만에 천리아 그림은  삭제된다는게

원칙과 상식을 존중하는 사람사는 세상인지 묻고 싶으다.

기독교 쓰나미에 천리아 죽 쑴니다.




















































chunria 2009.09.24 21:06

노란단풍 2009.09.23 14:26
요즘 새로운 재미(?)가 생겼어요.
이 게시물은 몇시간만에 삭제당할까요?~ㅎㅎ
------------------
한 시간 지났는데 두 시간 채 못되어
삭제될꺼 같으네요.
천리아에 대반격하는 기독교인들의 대동단결
돋보입니다.

노짱 서거 전 검찰청 출두할 무렵은
기독교인들 의기양양했었죠....
기독교 뉴라이트들이 노짱 침몰을 위해 봉하에 진을 쳤지요.

서거 후...
기독교 뉴라이트들이 노짱 죽였다는 여론 땜새 맥을 못 췄는데...
눈 꼴이 시린 천리아 절마 쫓아내라는 특명을 득세기화로
쓰나미로 밀어부치는 저 괴력?
눈에 보이네요.

천리아가 쫓겨날꺼 같습니까?
푸른하늘 2009.09.24 21:22
어째서 기독교인이 천리아를 쫓아낸다고 단정을 합니까?
이 무슨 말도 안되는 논리를 펴고 있답니까?
노란단풍 2009.09.24 21:41
오늘은 교복입은 사진은 안올립니까?ㅋㅋ
그럼 천리아님 기대보다 더 빨리 사라질텐데....
chunria 2009.09.24 21:42
단정할 수 있습니다.
적이라 판단되면 절대 용서하지 않는 근성
줄기차게 댓글 공격해온 몇 몇 닉이 기독교 냄새를
팍팍 풍기지 않습디까?

일례로 그 와중임에도 예수천국 불신지옥을 외치는 저 분을 비롯한 무쇼궁뎅이님의 끈덕지 야유... 청포장수님의 쥐도새도 모리게 없애버리겠다는 살해협박(수사의뢰)등 등 뿐인줄 아십니까?

존재의기쁨 2009.09.12 14:23
철리아가 차라리 "예수천국 불신지옥"을 믿으면 더 좋은텐데--어쩌 겠습니까?(...)

청포장수 2009.09.20 02:51
(...)당신은 쥐도 새도 모르게(...)
청포장수 2009.09.20 03:01
(...)어느순간,어느장소에서..이것이 자연의 과보










서거 한 달 전,
노짱 침몰을 위해 한 건 하기위해 봉하에 진을 쳤던 기독교방송차량.
이제 천리아 침몰을 위해 대 반격에 나섰다.
예수교인들은 무조건 신고/반대 눌려 天理兒 축출에 앞장서야 되지 않겠습니까.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991 노대통령님의 서거, 그날 밤.. 그리고 아침.. 케이채 2009.11.21
4990 거대언론과 싸운 정면승부사 (1) chunria 2009.11.21
4989 발자취를 따라서#4-청남대(충북 청원) (6) 더비구름 2009.11.21
4988 순천만을 가다 (8) 보미니&성우 2009.11.20
4987 열심히 설명해 주시는 이한인선생님 (7) 바람꽃과 오렌지 2009.11.20
4986 노란 파라솔 (4) chunria 2009.11.20
4985 11월 19일 봉하마을에는... (4) 가락주민 2009.11.20
4984 할머니 (6) 김자윤 2009.11.20
4983 대톨령님의 맛의 흔적을 찾아서----간장게장,갈치구이,막걸리 (3) 존재의기쁨 2009.11.20
4982 하동에서 진주까지 그 새벽에 ! (6) 대 한 민 국 2009.11.20
4981 봉하방문후기__11월 17일 12시 30분~ 15시 50분 (7) 여행우체통 2009.11.19
4980 가을 (2) 김자윤 2009.11.19
544 page처음 페이지 541 542 543 544 545 546 547 548 549 5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