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진] 서은(노다지)양 올~만이네요.

링사이드note 조회 4,036추천 612009.09.25

어제 노짱님 생신과 생가 복원식에 다녀왔습니다.

평일 임에도 불구하고 많은분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노짱님 묘역에서 11시에  참여정부 인사를 비롯하여

가족들이  합동참배를 하면서  생신을 기념했습니다.

노짱님 살아계실때   늘~ 할아버지 곁에서  졸~졸 따라 다니던

서은(노다지) 양이  아빠와 함께 나와 절을 하더군요.

몇달동안  보지못했는데  이젠 유치원에 다니면서

친구들과 함께  잘 어울리면서  지낸다고 합니다.

깜찍한 서은(노다지)양의 깜찍한~모습을  만나봅니다.

 

순천에서 참세상을 꿈꾸는....링사이드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991 노대통령님의 서거, 그날 밤.. 그리고 아침.. 케이채 2009.11.21
4990 거대언론과 싸운 정면승부사 (1) chunria 2009.11.21
4989 발자취를 따라서#4-청남대(충북 청원) (6) 더비구름 2009.11.21
4988 순천만을 가다 (8) 보미니&성우 2009.11.20
4987 열심히 설명해 주시는 이한인선생님 (7) 바람꽃과 오렌지 2009.11.20
4986 노란 파라솔 (4) chunria 2009.11.20
4985 11월 19일 봉하마을에는... (4) 가락주민 2009.11.20
4984 할머니 (6) 김자윤 2009.11.20
4983 대톨령님의 맛의 흔적을 찾아서----간장게장,갈치구이,막걸리 (3) 존재의기쁨 2009.11.20
4982 하동에서 진주까지 그 새벽에 ! (6) 대 한 민 국 2009.11.20
4981 봉하방문후기__11월 17일 12시 30분~ 15시 50분 (7) 여행우체통 2009.11.19
4980 가을 (2) 김자윤 2009.11.19
544 page처음 페이지 541 542 543 544 545 546 547 548 549 5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