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노짱님 생신과 생가 복원식에 다녀왔습니다.
평일 임에도 불구하고 많은분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노짱님 묘역에서 11시에 참여정부 인사를 비롯하여
가족들이 합동참배를 하면서 생신을 기념했습니다.
노짱님 살아계실때 늘~ 할아버지 곁에서 졸~졸 따라 다니던
서은(노다지) 양이 아빠와 함께 나와 절을 하더군요.
몇달동안 보지못했는데 이젠 유치원에 다니면서
친구들과 함께 잘 어울리면서 지낸다고 합니다.
깜찍한 서은(노다지)양의 깜찍한~모습을 만나봅니다.
순천에서 참세상을 꿈꾸는....링사이드




















![]() |
![]() |
![]() |
![]() |
|---|---|---|---|
| 4991 | 노대통령님의 서거, 그날 밤.. 그리고 아침.. | 케이채 | 2009.11.21 |
| 4990 | 거대언론과 싸운 정면승부사 (1) | chunria | 2009.11.21 |
| 4989 | 발자취를 따라서#4-청남대(충북 청원) (6) | 더비구름 | 2009.11.21 |
| 4988 | 순천만을 가다 (8) | 보미니&성우 | 2009.11.20 |
| 4987 | 열심히 설명해 주시는 이한인선생님 (7) | 바람꽃과 오렌지 | 2009.11.20 |
| 4986 | 노란 파라솔 (4) | chunria | 2009.11.20 |
| 4985 | 11월 19일 봉하마을에는... (4) | 가락주민 | 2009.11.20 |
| 4984 | 할머니 (6) | 김자윤 | 2009.11.20 |
| 4983 | 대톨령님의 맛의 흔적을 찾아서----간장게장,갈치구이,막걸리 (3) | 존재의기쁨 | 2009.11.20 |
| 4982 | 하동에서 진주까지 그 새벽에 ! (6) | 대 한 민 국 | 2009.11.20 |
| 4981 | 봉하방문후기__11월 17일 12시 30분~ 15시 50분 (7) | 여행우체통 | 2009.11.19 |
| 4980 | 가을 (2) | 김자윤 | 2009.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