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제 책갈피를 소개합니다

소금눈물note 조회 1,637추천 452010.01.20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전 차도 없고.. 붙일 데가 딱히 없어요.
지난 번에 받은 스티커는 고이 간직해놓았고...

고민하다 이렇게 책갈피로 만들었습니다.
아침 저녁 출퇴근하면서 지하철에서 꼭 책을 펴들고 있는데
되도록 우리 재단 스티커가 잘 보이게 하구요 ^^;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재단 스티커 말고.. 제가 따로 쓰는 책갈피들도 소개합니다.
친구가 사비를 들여서 스티커를 만들었는데 저도 한아름 선물을 받았어요.
여기저기 나누어주고 붙이고.. 그러나 남은 것은 이렇게 책갈피로 또 만듭니다.

이 스티커 책갈피를 만들어서 선물하면 아주 좋아하더군요.^^;


어때요
괜찮지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991 노대통령님의 서거, 그날 밤.. 그리고 아침.. 케이채 2009.11.21
4990 거대언론과 싸운 정면승부사 (1) chunria 2009.11.21
4989 발자취를 따라서#4-청남대(충북 청원) (6) 더비구름 2009.11.21
4988 순천만을 가다 (8) 보미니&성우 2009.11.20
4987 열심히 설명해 주시는 이한인선생님 (7) 바람꽃과 오렌지 2009.11.20
4986 노란 파라솔 (4) chunria 2009.11.20
4985 11월 19일 봉하마을에는... (4) 가락주민 2009.11.20
4984 할머니 (6) 김자윤 2009.11.20
4983 대톨령님의 맛의 흔적을 찾아서----간장게장,갈치구이,막걸리 (3) 존재의기쁨 2009.11.20
4982 하동에서 진주까지 그 새벽에 ! (6) 대 한 민 국 2009.11.20
4981 봉하방문후기__11월 17일 12시 30분~ 15시 50분 (7) 여행우체통 2009.11.19
4980 가을 (2) 김자윤 2009.11.19
544 page처음 페이지 541 542 543 544 545 546 547 548 549 5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