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을 꿈꾸며......

돌솥note 조회 1,348추천 292010.01.21

 

 

자녀를 키워보셔서 아시겠지만
운동회 때 줄을 맞춰 똑같은 체육복을 입고 체조를 하는
수 천명의 아이들중에
용케 자기 자식들이 눈에 보이지요?

저도 인터넷에서
위 사진을 보고 '요옹~~케' 저를 찾아냈습니다.
오른쪽 맨 위쪽이 고양. 파주에 배당된 자리인데
출입구 옆 판넬을 들고 계신 분과
노란머플러를 하신 분 사이에 있는 아짐이 바로 접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하면 좀 크게 보입니다 )



국민참여당 창당기념 머플러 1장 사고
뺏지는 식구 수대로 네 개를 가지고 왔습니다.

유시민 왕팬인 아들을 위해
- 청춘의 독서 -를 한 권 샀구요.
저는 오면서 지하철에서 거의 다 읽었습니다.
저는 속독하는 체질이라서...
13,800원 짜리 14,000원 받으며 판매하시는 분이
-200원은 후원하세요-
하시며 거스름 돈을 땡가 먹었습니다......ㅠㅠㅠ
아~ 내 돈 -이배건-!!!

.
.
.


저의 정치 첫사랑인 노짱님!
그 분의 정신을 이어갈 유일한 정당이 -국민참여당-이지 싶어
축하의 마음으로 용감하게 혼자 갔는데
중년의 남자들이 눈가에 물기를 머금고
환호하며 구호를 외치는 모습을 보고 저들에게
-노짱님의 존재가 무엇인가?-
새삼 다시 생각해 봤습니다.
어떤 덩치 큰 아저씨는 눈물을 펑펑 쏟으시더라구요.

이한열 어머니께서
'국민참여당' 명칭을
- 국민의 정부 + 참여정부 -
를 합한 것 같다고 말씀하시며
두 정부의 좋은 점을 이어가길 바란다는 말씀이
인상에 남았습니다.

김대중 대통령의 -국민의 정부-와
노무현 대통령의 -참여정부-의 장점만 받은
새로운 정당이 되어 국민의 사랑을 받아
-사람사는 세상-을 열어가는 
정당이 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
.
.

사실은 기행문 쓰듯 길게 썼는데
긴 글 부담스러워 하시고
써 놓고 보니 특별한 내용도 없고...
사진은 화소수 조절하지 않고 찍어서
여기에 올라가지 않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991 노대통령님의 서거, 그날 밤.. 그리고 아침.. 케이채 2009.11.21
4990 거대언론과 싸운 정면승부사 (1) chunria 2009.11.21
4989 발자취를 따라서#4-청남대(충북 청원) (6) 더비구름 2009.11.21
4988 순천만을 가다 (8) 보미니&성우 2009.11.20
4987 열심히 설명해 주시는 이한인선생님 (7) 바람꽃과 오렌지 2009.11.20
4986 노란 파라솔 (4) chunria 2009.11.20
4985 11월 19일 봉하마을에는... (4) 가락주민 2009.11.20
4984 할머니 (6) 김자윤 2009.11.20
4983 대톨령님의 맛의 흔적을 찾아서----간장게장,갈치구이,막걸리 (3) 존재의기쁨 2009.11.20
4982 하동에서 진주까지 그 새벽에 ! (6) 대 한 민 국 2009.11.20
4981 봉하방문후기__11월 17일 12시 30분~ 15시 50분 (7) 여행우체통 2009.11.19
4980 가을 (2) 김자윤 2009.11.19
544 page처음 페이지 541 542 543 544 545 546 547 548 549 5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