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곱게 늙어야겠지요?

돌솥note 조회 1,357추천 212010.01.22


노짱님 검찰에 출두하실 때
자칭 -어버이 연합-회원이라는 할배들이
팻말들고 설치시드니만...
요즘은 매스컴 타는 재미신지 안 끼는데가 없네요.
어버이연합?
어버이는 무신......?
어버이라는 거룩한 이름에 먹칠하지 마셨으면...

-정의(?)실현 봉사단체-라는 이름을 걸고
회원수가 꼴랑 160여명 정도라고 하는데
그 분들의 나이와 차림과 여러가지 면면을 보면
그 조직력과 정보와 자금이 과연 어디서 나올까? 궁금해집니다.

- 老醜 - 가 무엇인지
그 할배들이 정답인 거 같습니다.


















김대중 대통령 현충원 안장(?) 반대
이미 안장 후 인데 파헤치는 퍼포먼스를 하질 않나?



-친일인명사전 발간- 기념 회견장에도 ...




















피디수첩 무죄 판결에도...




판결을 내린 판사에게도...

.
.
.

어젠 출근하는 대법원장 차에 계란을 던졌다는 소식도 있던데...
추운 날씨에 할배들 고생이 많소!!!
다 시절을 잘못 만난 죄지요.

.
.
.

아침에 일어나 아래 글을 읽다가
별로 보고 싶어하지도 않으실 사진을 올리네요.
저 속에 우리 부모님이 안 계신 걸 감사하게 생각해야겠지요?
시절이 하~ 수상하니 벼라별꼴을 다 보네요.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09630&table=seoprise_12

클릭!!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991 노대통령님의 서거, 그날 밤.. 그리고 아침.. 케이채 2009.11.21
4990 거대언론과 싸운 정면승부사 (1) chunria 2009.11.21
4989 발자취를 따라서#4-청남대(충북 청원) (6) 더비구름 2009.11.21
4988 순천만을 가다 (8) 보미니&성우 2009.11.20
4987 열심히 설명해 주시는 이한인선생님 (7) 바람꽃과 오렌지 2009.11.20
4986 노란 파라솔 (4) chunria 2009.11.20
4985 11월 19일 봉하마을에는... (4) 가락주민 2009.11.20
4984 할머니 (6) 김자윤 2009.11.20
4983 대톨령님의 맛의 흔적을 찾아서----간장게장,갈치구이,막걸리 (3) 존재의기쁨 2009.11.20
4982 하동에서 진주까지 그 새벽에 ! (6) 대 한 민 국 2009.11.20
4981 봉하방문후기__11월 17일 12시 30분~ 15시 50분 (7) 여행우체통 2009.11.19
4980 가을 (2) 김자윤 2009.11.19
544 page처음 페이지 541 542 543 544 545 546 547 548 549 5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