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뭐 하니?... IT 코리아! ---- '삽질'에 묻힌 IT

돌솥note 조회 862추천 182010.01.29

 





노짱님은 컴터를 자유자재로 다룬
세계 유일의 대통령이셨답니다

"부자는 망해도 3년은 간다잖아요?
지금은 과거 정보기술 (IT) 강국이라는
명성과 기술력으로
-망한 부자-처럼 버티는 거예요."

참여정부 시절 -IT839- 정책에 관여했던 분이
한국의 IT 현주소를 위와 같이 말했답니다.

어제 발표에 의하면
참여정부 시절 국제경쟁력 3위에서
2년 사이에 16위로 곤두박질 쳤다고 하네요.

정보통신부를 없애고
예산도 대폭 삭감한 결과지요.
-4대강 죽이기-
예산의 1%가 IT 예산이랍니다.

어제 이외수님의 트위터에 갔더니
이런 말이 있더라구요.

.
.
.

어떤 부분을 견주어 보더라도
1류에게는 1류일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고
3류에게는 3류일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1류와 3류를 결정짓는 요소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정신-이다.

.
.
.

IT산업이
 건설이나 자동차, 조선
이른바 -굴뚝 산업-보다 못하다는
사고를 지닌 올드보이들이
정권의 실세들이다보니
이런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

아래 경향신문 기사를 참조했습니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05&code=910203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991 노대통령님의 서거, 그날 밤.. 그리고 아침.. 케이채 2009.11.21
4990 거대언론과 싸운 정면승부사 (1) chunria 2009.11.21
4989 발자취를 따라서#4-청남대(충북 청원) (6) 더비구름 2009.11.21
4988 순천만을 가다 (8) 보미니&성우 2009.11.20
4987 열심히 설명해 주시는 이한인선생님 (7) 바람꽃과 오렌지 2009.11.20
4986 노란 파라솔 (4) chunria 2009.11.20
4985 11월 19일 봉하마을에는... (4) 가락주민 2009.11.20
4984 할머니 (6) 김자윤 2009.11.20
4983 대톨령님의 맛의 흔적을 찾아서----간장게장,갈치구이,막걸리 (3) 존재의기쁨 2009.11.20
4982 하동에서 진주까지 그 새벽에 ! (6) 대 한 민 국 2009.11.20
4981 봉하방문후기__11월 17일 12시 30분~ 15시 50분 (7) 여행우체통 2009.11.19
4980 가을 (2) 김자윤 2009.11.19
544 page처음 페이지 541 542 543 544 545 546 547 548 549 5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