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족의 재단 로고 활용법

가은note 조회 930추천 192010.01.30




집과 일터가 가까워 자전거로 출, 퇴근합니다.
동호회(친환경농사꾼) 회원이신 오칠닥 님께서 재단 로고를 자전거 앞에 붙이고 다니신다기에, 제법 면적이 되는 스티커를 어떻게 붙이셨을까..궁금증이 머리를 떠나지 않던 차....

오늘..
며칠전부터 이웃 아이엄마를 구슬린(?) 결실을 오늘에야 보게 되어, 초등 2학년인 딸아이 청소년 후원회원 신청서를 쓰기 위해 일전에 받아놓은 봉투를 꺼내 후원회원 신청서와 가입안내 팜플릿을 다시 읽어보는데..
바람개비 디자인 안내 팜플릿에 작게 인쇄된 재단 로고를 자전거 뒷바퀴 보호판에 붙이면 어떨까 하고 크기를 재보니 딱 맞습니다.
조심조심 오려, 이번엔 안에서 밖을 향해 붙이던 유리문과는 반대로 붙였습니다.
자전거 바퀴 보호판은 옅은 초록색, 재단로고는 노란색... 대비색이 선명해서 아주 잘 어울립니다. 더 잘 보이게 밤에 뒷차 불빛이 반사되는 붉은 형광판에 붙이고 싶었지만 차마....^^;;

저는 비 올 때도 왼손으로 핸들 잡고 오른손은 우산 들고 자전거를 타는 특별한 재주(-_-)가 있는데 앞으로는 자전거가 비 맞으면 투명테이프가 떨어질 수 있으니 비 오는 날은 타지 말아야겠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991 노대통령님의 서거, 그날 밤.. 그리고 아침.. 케이채 2009.11.21
4990 거대언론과 싸운 정면승부사 (1) chunria 2009.11.21
4989 발자취를 따라서#4-청남대(충북 청원) (6) 더비구름 2009.11.21
4988 순천만을 가다 (8) 보미니&성우 2009.11.20
4987 열심히 설명해 주시는 이한인선생님 (7) 바람꽃과 오렌지 2009.11.20
4986 노란 파라솔 (4) chunria 2009.11.20
4985 11월 19일 봉하마을에는... (4) 가락주민 2009.11.20
4984 할머니 (6) 김자윤 2009.11.20
4983 대톨령님의 맛의 흔적을 찾아서----간장게장,갈치구이,막걸리 (3) 존재의기쁨 2009.11.20
4982 하동에서 진주까지 그 새벽에 ! (6) 대 한 민 국 2009.11.20
4981 봉하방문후기__11월 17일 12시 30분~ 15시 50분 (7) 여행우체통 2009.11.19
4980 가을 (2) 김자윤 2009.11.19
544 page처음 페이지 541 542 543 544 545 546 547 548 549 5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