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9월 13일 대낮
연지 못 주변 자연생태를 찍어봤습니다.
대낮이라 반딧불이는 숨어있어서 안보였습니다.
어느회원님 말씀에 의하면 7시~8시 사이가 좋다고 합니다. 관찰하기에.
그럼 사진을 살펴 보시면 가시연꽃 부터 연꽃부터 소금쟁이 꼬맹이 물고기
우렁각시에 출연해도 손색없는 우렁이 ... 반딧불이가 안 나타날 수가 없습니다.
누렇게 익은 봉하벼는 감나무 밭에서 참새때가 왔다갔다 야금야금 먹고 있더라구요.
허수아비라도 세워야 겠는데 ...
이놈들이 무서워 하지도 않을 것같습니다. 참새는 텃새니 한글도 좀 알지 싶습니다.
그냥 한글로 참새구이 전문이라고 가짜 메뉴라도 가게마다 떡 붙힐까요. ![]()
여하튼 자봉단체 봉하마을 가꾸기에 힘쓰시는 분들 덕분에 오감이 호강하고 갑니다.
감사 꾸벅.




















![]() |
![]() |
![]() |
![]() |
|---|---|---|---|
| 5015 | 공감 2009란 ?? 우려가 현실로 돼가고 있기 때문에 !! (5) | 대 한 민 국 | 2009.11.24 |
| 5014 | 생가복원전의 보물 (12) | chunria | 2009.11.23 |
| 5013 | -------------------- " 고마해라! 마이 했다 아이가.. (2) | 중수 | 2009.11.23 |
| 5012 | 여사님, 보내주신 선물 잘 받았습니다. (20) | 소금눈물 | 2009.11.23 |
| 5011 | 유시민 - 매우 가정적인 남편 (8) | 돌솥 | 2009.11.23 |
| 5010 | 시건방춤(?)이란? - 구여븐 시민옵빠!!! (12) | 돌솥 | 2009.11.23 |
| 5009 | 이번주 일요일 여러분을 대전으로 초대합니다 ^^ (6) | 소금눈물 | 2009.11.23 |
| 5008 | 어촌 일상 (5) | 김자윤 | 2009.11.23 |
| 5007 | 한 바보 가면 또 한 바보 온다. (6) | 우물지기 | 2009.11.23 |
| 5006 | 천안 광장도 후끈 후끈합니다. (5) | 대 한 민 국 | 2009.11.23 |
| 5005 | 환청처럼 들리는, 마음을 다잡게 하는 소리. (12) | 우물지기 | 2009.11.22 |
| 5004 | [蒼霞哀歌 59] 시래기 & 우거지 (14) | 파란노을 | 2009.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