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진] 서은(노다지)양 올~만이네요.

링사이드note 조회 4,063추천 612009.09.25

어제 노짱님 생신과 생가 복원식에 다녀왔습니다.

평일 임에도 불구하고 많은분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노짱님 묘역에서 11시에  참여정부 인사를 비롯하여

가족들이  합동참배를 하면서  생신을 기념했습니다.

노짱님 살아계실때   늘~ 할아버지 곁에서  졸~졸 따라 다니던

서은(노다지) 양이  아빠와 함께 나와 절을 하더군요.

몇달동안  보지못했는데  이젠 유치원에 다니면서

친구들과 함께  잘 어울리면서  지낸다고 합니다.

깜찍한 서은(노다지)양의 깜찍한~모습을  만나봅니다.

 

순천에서 참세상을 꿈꾸는....링사이드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039 -------------------- " 욕심을 버려야지 " ----.. 중수 2009.11.27
5038 이렇게만 뵈야 하는지요.... (3) 항상그곳에계시죠? 2009.11.27
5037 저의 화장대에는 그 분이 계십니다.. (5) 찐쪼리 2009.11.27
5036 봉하쌀 배송일에 관해서 (2) 곰순엄마 2009.11.26
5035 봉화매점 (2) chunria 2009.11.26
5034 2010년 달력 수도산 2009.11.26
5033 시골집-122 (5) 김자윤 2009.11.26
5032 밥상 (10) 김자윤 2009.11.26
5031 우리의 국모 - 권양숙 여사님 (24) 돌솥 2009.11.26
5030 님을 보내며... (8) 돌솥 2009.11.26
5029 이 사진을 바탕화면으로 했지요.(감나무와 생가와 사저) (2) 초록별나라 2009.11.26
5028 현명 한 사람은 무엇을 믿어야 하나 장수아들 2009.11.26
540 page처음 페이지 531 532 533 534 535 536 537 538 539 5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