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표 떡볶기 드셔 보세요~(쫀득쫀득해요)

무니씨note 조회 1,313추천 292009.12.30

근하신년 [謹賀新年] Happy New Year ~

오늘 떡볶기를 만들었습니다.
보기에는 그냥 그런 떡볶기랑 비슷해보이지만 오우~~~~쫀득쫀득합니다.

쌀 향이라고 해야...자연의 향이라고 해야하나...땀과 정성의 향이라고 해야하나...
그냥 봉지에서 꺼내서 아무 조리없이 먹는것이 봉하 향을 음미하기에는 더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떡볶기를 하면 아무래도 향기가 달라지니까요.
좀 드시지요~


사람세상 회원님~~~~아닌분도 괜찮아요~
봉하쌀 떡볶기 드시고 2010년 모두 부자 시민이 되봐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039 -------------------- " 욕심을 버려야지 " ----.. 중수 2009.11.27
5038 이렇게만 뵈야 하는지요.... (3) 항상그곳에계시죠? 2009.11.27
5037 저의 화장대에는 그 분이 계십니다.. (5) 찐쪼리 2009.11.27
5036 봉하쌀 배송일에 관해서 (2) 곰순엄마 2009.11.26
5035 봉화매점 (2) chunria 2009.11.26
5034 2010년 달력 수도산 2009.11.26
5033 시골집-122 (5) 김자윤 2009.11.26
5032 밥상 (10) 김자윤 2009.11.26
5031 우리의 국모 - 권양숙 여사님 (24) 돌솥 2009.11.26
5030 님을 보내며... (8) 돌솥 2009.11.26
5029 이 사진을 바탕화면으로 했지요.(감나무와 생가와 사저) (2) 초록별나라 2009.11.26
5028 현명 한 사람은 무엇을 믿어야 하나 장수아들 2009.11.26
540 page처음 페이지 531 532 533 534 535 536 537 538 539 5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