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0년꺼녕 가거라....

chunrianote 조회 574추천 82009.12.31
























서거 첫날부터 저 글판을 깔아놓고
하늘음을 울렸었는데....

********************


2009년을 불과 100분 가량 남겼으니
2010년꺼녕은 갈꺼 같구나...

비록 한두시간 만에 아웃되는 신세지만
세밑이라 출입자도 작고 따까리도 잠잘지 모리고
해 사이니까 내년꺼녕 무사히 넘을꺼 같으네... ㅎㅎㅎㅎ

잘 가거라
올 해와 내년 2년에 걸쳐 이 곳에
있게될 것이라 생각되니 감개무량이구나....

지난 5월 2일 밤 꿈에
함께 소주잔을 기우렸던 그 추억을 살리려...

낼,
새 해 원단을 맞아
대통령께 소주잔을 올리며 신년 인사하러 봉하에 들릴 예정인데
미분살박힌 천리아 무사 귀환?될지
아내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외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039 -------------------- " 욕심을 버려야지 " ----.. 중수 2009.11.27
5038 이렇게만 뵈야 하는지요.... (3) 항상그곳에계시죠? 2009.11.27
5037 저의 화장대에는 그 분이 계십니다.. (5) 찐쪼리 2009.11.27
5036 봉하쌀 배송일에 관해서 (2) 곰순엄마 2009.11.26
5035 봉화매점 (2) chunria 2009.11.26
5034 2010년 달력 수도산 2009.11.26
5033 시골집-122 (5) 김자윤 2009.11.26
5032 밥상 (10) 김자윤 2009.11.26
5031 우리의 국모 - 권양숙 여사님 (24) 돌솥 2009.11.26
5030 님을 보내며... (8) 돌솥 2009.11.26
5029 이 사진을 바탕화면으로 했지요.(감나무와 생가와 사저) (2) 초록별나라 2009.11.26
5028 현명 한 사람은 무엇을 믿어야 하나 장수아들 2009.11.26
540 page처음 페이지 531 532 533 534 535 536 537 538 539 5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