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새해 신년 봉하에서의 해돋이 보며....

피그셋note 조회 1,314추천 272010.01.03


해뜨기전 새벽 나뭇가지에 걸린 달을 보며..




















































2010년 1월 1일 봉하 사자바위에서 찍은 해돋이 입니다..

새벽 아무도 없는 노공님께 인사드리고 사자바위에 올라 해돋이를 보며
 
소원빌었습니다..

올해 지방자치선거에서 진보정당들이 연대하여 꼭 승리할 수있도록 힘 모아 달라

빌었습니다.. 승리의 기쁨을 만끽하고 큰 떡은 아니더라도 조그만 떡이라도 돌릴 수 있도록
 
해달라고,,,,

올 지방자치 선거 승리를 위해 화이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039 -------------------- " 욕심을 버려야지 " ----.. 중수 2009.11.27
5038 이렇게만 뵈야 하는지요.... (3) 항상그곳에계시죠? 2009.11.27
5037 저의 화장대에는 그 분이 계십니다.. (5) 찐쪼리 2009.11.27
5036 봉하쌀 배송일에 관해서 (2) 곰순엄마 2009.11.26
5035 봉화매점 (2) chunria 2009.11.26
5034 2010년 달력 수도산 2009.11.26
5033 시골집-122 (5) 김자윤 2009.11.26
5032 밥상 (10) 김자윤 2009.11.26
5031 우리의 국모 - 권양숙 여사님 (24) 돌솥 2009.11.26
5030 님을 보내며... (8) 돌솥 2009.11.26
5029 이 사진을 바탕화면으로 했지요.(감나무와 생가와 사저) (2) 초록별나라 2009.11.26
5028 현명 한 사람은 무엇을 믿어야 하나 장수아들 2009.11.26
540 page처음 페이지 531 532 533 534 535 536 537 538 539 5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