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섬집아이(대원)
조회 701추천 142009.09.14
조바마행사를 1주일 앞두고 현장에 가 보았습니다
여느 시골마을과 같이 동네분들만 정자에 모여서 담소를 나누고 계시더군요
돌아오는 일요일(9월20일)엔 수 백 수 천명이 함께하는 조반마가 되었으면 합니다 ㅎㅎ
참고로 안희정민주당최고위원님도 함께 하신답니다 ㅎㅎ
![]() |
![]() |
![]() |
![]() |
|---|---|---|---|
| 5051 | 11월 가랑비 내리는 일요일 (2) | 산티아고에내리는비 | 2009.11.29 |
| 5050 | 븅딱들!!! (5) | 돌솥 | 2009.11.29 |
| 5049 | 시골집-124 (2) | 김자윤 | 2009.11.29 |
| 5048 | 노공이산 (盧公移山) (13) | 돌솥 | 2009.11.28 |
| 5047 | '원맨쇼' (6) | 멋 | 2009.11.28 |
| 5046 | 국민(?)의 방송 KBS --- 꼬라지 좋다!!! (20) | 돌솥 | 2009.11.28 |
| 5045 | 그 분의 통치 방식 - 참여와 소통 (8) | 돌솥 | 2009.11.28 |
| 5044 | [우리 대통령 49재 사진中] 겸손도 훈련입니다. (2) | 우물지기 | 2009.11.28 |
| 5043 | 시골집-123 (3) | 김자윤 | 2009.11.27 |
| 5042 | 우리 대통령 님이 그토록 추구하셨던 "도대체 진보가 뭐야?" (6) | 우물지기 | 2009.11.27 |
| 5041 | 안티 선언하는 천리아 (9) | chunria | 2009.11.27 |
| 5040 | 노무현 - 고은 - (9) | 돌솥 | 2009.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