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죽으면 어떤 상태입니까?

장수아들note 조회 1,128추천 32009.09.18


사람이 죽으면 어떤 상태입니까?

노통님의 사망소식으로 전 국민이 충격을 받았을 것입니다.

노통님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그에 죽음으로 충격을 받은 것은 사실입니다.

얼마 후 김대중 대통령님이 사망을 하였으나 많은 국민들은 차분한 가운데

그분을 보낸 습니다.

위 두 분에 죽음은 유가족이나 국민들 사이에 상당 한 반응에 차이가 있었습니다.

어떤 차이입니까?

노통님에 사고로 인한 죽음은 “충격”이여고

김통님 연수가 다한 죽음은 “침착”함 이였습니다.

왜 그래를까요? 

누구나 죽음을 피 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어기 때문입니다.

성서에서는 그 점을 이렇게 알려줍니다.

전도서 9장 5절 “산 자들은 자기들이 죽을 것임을 의식하지만”

      비교  (창세기 3:19 창세기47:30)

 * 김대중 노무현 전 대통령님은 지금 어떤 상태입니까?

전도서 9장 5절 “ 죽은 자들은 아무것도 의식하지 못하고 다시는 삯도 받지 못한다. 그들에 대한 기억이 잊혀 졌기 때문이다”

   비교  ( 시편88편10절 , 115편 17절, 146편 4절, 사38:18, 요11:11)

           (욥7:10, 시편 109편 15절, 전도서 2장16절, 사26장14)

우리는 이곳을 매일 초상집을 만드는 것이 합당합니까?

이곳을 내일을 향한 변화의 토론마당의 장으로 만드는 것은 어떤가요?

성서에 알려 주는 바와 같이 죽은 자는 아무것도 모르다 는 여호와하나님에 가르침과 같이 이제 그만 노통님 김통님 죽음에 슬퍼하지 말고 내일을 향한 변화의 토론장으로 활용합시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051 11월 가랑비 내리는 일요일 (2) 산티아고에내리는비 2009.11.29
5050 븅딱들!!! (5) 돌솥 2009.11.29
5049 시골집-124 (2) 김자윤 2009.11.29
5048 노공이산 (盧公移山) (13) 돌솥 2009.11.28
5047 '원맨쇼' (6) 2009.11.28
5046 국민(?)의 방송 KBS --- 꼬라지 좋다!!! (20) 돌솥 2009.11.28
5045 그 분의 통치 방식 - 참여와 소통 (8) 돌솥 2009.11.28
5044 [우리 대통령 49재 사진中] 겸손도 훈련입니다. (2) 우물지기 2009.11.28
5043 시골집-123 (3) 김자윤 2009.11.27
5042 우리 대통령 님이 그토록 추구하셨던 "도대체 진보가 뭐야?" (6) 우물지기 2009.11.27
5041 안티 선언하는 천리아 (9) chunria 2009.11.27
5040 노무현 - 고은 - (9) 돌솥 2009.11.27
539 page처음 페이지 531 532 533 534 535 536 537 538 539 5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