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수정했습니다.
이제 잘 보이는지요?
어제 사진 올려 놓고 이희호 여사께서 고문으로 계시는
사랑의 바자회 (장소:유관순 기념관) 가느라고...죄송합니당...
바자회는 오늘까지입니다..많이들 가보셔요.
참고로 시청앞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봉하마을 자색고구마
색깔 아주 예쁘고 영양가 많고 아주 좋습니다.
물김치,그리고 열무김치,배추김치에 모두 가능합니다.
샐러드해도 아주 좋구요~
요구르트나 우유 넣고 갈아 먹으면 최고입니다.
물김치엔 네모,
열무김치나 배추김치엔 채 썰어서 넣습니다.
보라색깔이 아주 예쁩니다.
봉하마을 자색고구마는 찌거나 굽는 용도가 아닙니다.
*****************************************************
*****************************************************
담그는 법을 물어 오신 분이 계셔서요....
열무김치 담그는 법.
1.먼저 열무 또는 얼갈이 배추를 절군다.
2.무우와 자색고구마,양파는 채를 쳐 놓고 파란고추,붉은 고추,파,마늘 생강은
어슷썰기 해 놓는다.파란고추 빨간고추
3.1번이 다 절여지면 한번 헹군 다음 건져서 물을 빼고
4.2번 3번을 섞어 고춧가루를 넣어 버무린다.
싱거우면 소금을 더 넣고 통깨약간 추가..슈가나 조미료는 입맛에 맞게 첨가.
물김치 담그는 법.
1.무우와 자색고구마를 네모 형태로 썰고 양파는 채 쳐 놓는다.
2.파란색 고추(풋고추나 청양고추 선택은 입맛에 맞게)
빨간색 고추 와 마늘은 어슷썰기 해 놓고 생강은 작게 채썬다.
3.배추 속잎으로만 작게 썰어 넣고
4.생수에 소금 넣은 후 간을 맞춘 후 1,2.3을 넣는다.
5.통깨 약간 넣고 슈가나 조미료는 각자 알아서 첨가.
배추김치 담그는 법
1.먼저 밀가루풀 또는 찹쌀풀 또는 오곡풀( 쌀 보리 현미 콩 찹쌀 또는 율무 등등..)을 쑤어 식힌다.
2.무우를 채 치거나 얇게 저며 놓는다.
3.썰어 놓은 무우에 고춧가를 넣고 버무려 색깔을 낸다.
4.1번에 2번을 넣고 입맛에 맞게 젓갈(가나리 멸치 새우 등)을 넣고
쪽파,대파 마늘간 것 ,생강 간것,필요 따라 소금 등 조미료를 넣고 버무려
5,절여서 건져 놓은 배추에 소를 넣는다.
6.중간 중간 어슷 어슷 썰어 놓은 무우를 질러 넣는다.(요건 서울식 김치)
![]() |
![]() |
![]() |
![]() |
|---|---|---|---|
| 5051 | 11월 가랑비 내리는 일요일 (2) | 산티아고에내리는비 | 2009.11.29 |
| 5050 | 븅딱들!!! (5) | 돌솥 | 2009.11.29 |
| 5049 | 시골집-124 (2) | 김자윤 | 2009.11.29 |
| 5048 | 노공이산 (盧公移山) (13) | 돌솥 | 2009.11.28 |
| 5047 | '원맨쇼' (6) | 멋 | 2009.11.28 |
| 5046 | 국민(?)의 방송 KBS --- 꼬라지 좋다!!! (20) | 돌솥 | 2009.11.28 |
| 5045 | 그 분의 통치 방식 - 참여와 소통 (8) | 돌솥 | 2009.11.28 |
| 5044 | [우리 대통령 49재 사진中] 겸손도 훈련입니다. (2) | 우물지기 | 2009.11.28 |
| 5043 | 시골집-123 (3) | 김자윤 | 2009.11.27 |
| 5042 | 우리 대통령 님이 그토록 추구하셨던 "도대체 진보가 뭐야?" (6) | 우물지기 | 2009.11.27 |
| 5041 | 안티 선언하는 천리아 (9) | chunria | 2009.11.27 |
| 5040 | 노무현 - 고은 - (9) | 돌솥 | 2009.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