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전 나이가 약간(?) 많은 아줌마입니다.
5학년 하고도 7반이거든요.
그러나 구태스런 것은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노짱님처럼 사고가 열린 사람들을 좋아해요.
-국민참여당-이
창당하기 훨씬 전에 만든 영상인데요
창당광고가 신선하지 않나요?
( 제가 이 영상을 여름에 봤던 걸로 기억합니다 )
꼭 2002년 대선 때
노하우(노짱님 홈피)에서
노무현후보 CF를 보는 느낌입니다.
같이 한 번 보실래요?
그리고 함께 가보실래요?
-무혀니즘-을 찾아서...
.
.
.
바
람
이
없
어
도
좋
아
.
.
.
우
리
가
바
람
이
되
는
거
야
!!
|
|
![]() |
![]() |
![]() |
![]() |
|---|---|---|---|
| 5075 | 가을을 넘기며~ (12) | 봉7 | 2009.12.01 |
| 5074 | 푸른하늘님의 천리아 비난 링크를 따라가봤더니? (4) | chunria | 2009.12.01 |
| 5073 | 오늘은 비 내일은 맑음, 세상은 겨울 봉하는 봄. (8) | 우물지기 | 2009.12.01 |
| 5072 | 내 눈에 들보 ...... 남의 눈에 티끌? (8) | 돌솥 | 2009.12.01 |
| 5071 | 아쉽게도.... (5) | chunria | 2009.12.01 |
| 5070 | 야, 기분 좋다. (9) | 임무영 | 2009.12.01 |
| 5069 | ----- " 굽히지 말고 꺾이지 말고 물러 서지말고 굳건히 맞서라 .. (1) | 중수 | 2009.12.01 |
| 5068 | 노짱님의 또 다른 탁월함(2) (13) | 돌솥 | 2009.12.01 |
| 5067 | ---------- " 이게 국가종업원들인가! 개자슥들이지! " --.. (6) | 중수 | 2009.11.30 |
| 5066 | 갈대 (4) | 김자윤 | 2009.11.30 |
| 5065 | 노무현 대통령님이 주신 선물 (10) | 솔아솔아푸른솔아 | 2009.11.30 |
| 5064 | 홈페이지 편집위원님들께 드립니다. (4) | chunria | 2009.1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