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세찬님 이하 관련하여 고생하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옥수수를 쪄먹을때는 설탕과 소금을 많이 넣어도 그다지
맛이 있지 않았는데,, 봉하에서 보내주신 옥수수는 아무것도 안넣고 그냥 물에
삶아 먹어봤습니다. 참 맛있었습니다.
방울토마토와 큰토마토도 아주 달고 맛있었습니다.
고추도 밥먹을때 된장에 찍어먹었고요.
그런데 왜 이렇게 마음이 울적하고 먹먹한지 알수가 없습니다.
가슴속에서 내리는 비 맞으며 음식을 먹는 일도 흔치않은 일입니다.
피망과 가지도,, 오이도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감사합니다.




![]() |
![]() |
![]() |
![]() |
|---|---|---|---|
| 5087 | 혹시 나도? 우울증 체크 리스트 (8) | chunria | 2009.12.03 |
| 5086 | 퇴임식날 아들과 주고 받은 대화...... (7) | 돌솥 | 2009.12.03 |
| 5085 | 노무현을 닮은 바보들 !! (4) | 대 한 민 국 | 2009.12.03 |
| 5084 | 소록도 (3) | 김자윤 | 2009.12.02 |
| 5083 | 천리아의 쪽지에 보내온 글 (2) | chunria | 2009.12.02 |
| 5082 | 삶과 죽음이 모두 자연의 한 조각 아니겠는가? (4) | 우물지기 | 2009.12.02 |
| 5081 | -------------------- YTM " 차를 개판으로 만들어.. | 중수 | 2009.12.02 |
| 5080 | -------------------- " 소비자는 속고 있다." --.. | 중수 | 2009.12.02 |
| 5079 | 세상 돌아가는 걸 모르는 할배(?)들... (7) | 돌솥 | 2009.12.02 |
| 5078 | 유자 마을 (7) | 김자윤 | 2009.12.01 |
| 5077 | 믿을 수가 없어서... (7) | 김자윤 | 2009.12.01 |
| 5076 | 키 크고 날씬한 마사이족? (1) | chunria | 2009.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