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푸른하늘 2010.01.09 18:46 |
| 너 가만보니 정신분열증세구나? 니 하는 짓을 보니 약도 없다. 어이쿠 불쌍한 놈...쯧쯧 |
| 푸른하늘 2010.01.09 18:50 |
| 어휴 어휴 이 똥물에 튀겨도 시원찮을 인간아...니가 그러고도 종교인이냐? 저질스럽고 모자라놈....이러니 천리교 홈피에서 글삭제당하고 접근차단되었지. 댓글달지 않고 조용히 신고만 누르는 회원들이 많다는거 알아둬라. 똥이 무서워서 피하니? 드러워서 피하지 |
| 푸른하늘 2010.01.09 18:57 |
| 어이쿠 언제는 카톨릭이람서 자슥아 |
| 푸른하늘 2010.01.09 19:03 |
| 니가 천리아가 아닌척하면서 카톨릭이라고 그랬잖아 멍청아 |
| 얼추그려 2010.01.09 19:04 |
| 천리아 이런거는 자유게시판에 올려다구. |
| 은빛노루 2010.01.09 19:09 |
| 이런건 그냥 신고 눌러주는 센스가 필요해~ |
| 푸른하늘 2010.01.09 19:11 |
| 그러게 병진아 거짓말을 하려면 대가리가 좋아야한다는거야~ 니가 말한거 기억도 안나지? 그러니까 니가 병진이라는거다. 어린사람한테 반말들으니깐 좋지? 이제 이런짓거리는 그만 집어쳐!~ |
| 은빛노루 2010.01.09 19:17 |
| 불쌍다 나이 처먹고 이러고 싶은지~~~~ 떼거리로 댕기면서 그냥 그러는걸로 생각하나봐 지가 한일은 생각하지 않고 이제 본색 드러네에 |
![]() |
![]() |
![]() |
![]() |
|---|---|---|---|
| 5099 | 노짱님께 따뜻한 봄날은 끝내 오지 않았습니다. (4) | 돌솥 | 2009.12.05 |
| 5098 | 김해 풍경 (5) | 가락주민 | 2009.12.05 |
| 5097 | 봉하풍경 (12) | 시골소년 | 2009.12.05 |
| 5096 | 한명숙 님을 다시 돌아 봅니다. (13) | 내사랑 | 2009.12.05 |
| 5095 | 정말 고마운 경기도 교육감 김상곤 이런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6) | 대 한 민 국 | 2009.12.05 |
| 5094 | 우물지기님께 (7) | chunria | 2009.12.04 |
| 5093 | [호미든의 봉하時記] 행복의 배추, 나눔의 배추... (23) | 호미든 | 2009.12.04 |
| 5092 | 한상률 게이트 퍼즐 맞추기 일목요연(딴지에서 이동) (9) | 가락주민 | 2009.12.04 |
| 5091 | -------------------- YTM " 과도기의 대한민국, .. | 중수 | 2009.12.04 |
| 5090 | 봉하쌀 현장 판매 하나요? (3) | 곰순엄마 | 2009.12.04 |
| 5089 | 그냥 꽃? 천리교 상징? 숨겨진 욱일승천기? (11) | 우물지기 | 2009.12.04 |
| 5088 | 우물지기님이 천리아꺼를? (2) | chunria | 2009.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