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대한민국 제 16대 대통령 취임식날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은 장관을 이뤘다.
저 멋있고 대단한 검은 큰 옷을 입고 아무 곳이나 앉을 수도 없어
맨 앞 쪽에 그냥 서 있었다.
식전에서 노무현대통령과 눈이 마주쳤다.
[평화통일 평화세계]를 염원하며 유사이래 내가 찍은 단 한 분이 대통령으로 당선된 것을 진심으로 축원했다.
1주일 전 대구지하철 화재참사의 고인들의 명복을 함께 기원하며...
그런데 내 곁에 사진기자가 따라 댕겼음 특종 억바이 많을낀데...
폼 잡음시로 곁엣넘 보고 한 판 찍어달랬는데 딱 한 장 뿐이지만 액자에 넣어 거실에 걸어 뒀는데...ㅎㅎㅎㅎ
그리고 노무현 대통령 내외분의 몸과 가정과 대한민국에 우주가 몸인 절대자의 오묘한 理가 함께 하시기를 창조주로 오신 Oyasama의 이름으로 기원했었다.
덕택에 오늘 그 분의 홈페이지에 그날의 영광스러운 사진을 올리게 되었으니
오늘의 그랑프리감은 되것다 싶은데....
봉하 노무현선생 귀향하실 때 외친 그 목청으로 [와~기~분 참~ 조~오~타~!~]
봉하 노무현선생의 이름이 대한민국의 위대한 대통령이었음을 역사가 기록하리라 반드시 믿고 있는 움막걸뱅이가...
http://www.tenrio.com
te****@korea.com
天理兒 許尙鐸
취임 일주일전 대구지하철 방화사고가 났다.
정부적인 차원에서 근조리본을 가슴에 달고
취임식을 하게 되었으니...
재작년에 천리아가 올린 글 옮겨 봤슴다.
![]() |
![]() |
![]() |
![]() |
|---|---|---|---|
| 5135 | 뻥튀기 할머니 (7) | 김자윤 | 2009.12.08 |
| 5134 | 여사님께 보낸 연하장 (6) | chunria | 2009.12.08 |
| 5133 | ++ 이시대에 최고의 아름다운 모습^^ ++ (9) | BABO철이 | 2009.12.08 |
| 5132 | 배추밭 그 사나이~ (25) | 봉7 | 2009.12.08 |
| 5131 | 봉하배추 잘 받았습니다. (11) | 가을여자 | 2009.12.07 |
| 5130 | [호미든의 봉하時記] 봉하 절임배추는 이렇게 만들어집니다 (25) | 호미든 | 2009.12.07 |
| 5129 | "열" 받지 마세요. (1) | 장수아들 | 2009.12.07 |
| 5128 | -------------------- 작전명 ' 화려한 출세 (한명숙.. | 중수 | 2009.12.07 |
| 5127 | 괴물론에 기사회생한 노무현 (6) | chunria | 2009.12.07 |
| 5126 | 참여사진관 관리자분께... (5) | 도투 | 2009.12.07 |
| 5125 | 청와대 관계자들이 항상 이곳을 살펴보고 있음을 전제로 (4) | 우물지기 | 2009.12.07 |
| 5124 | 김정일의 네 아내 (4) | chunria | 2009.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