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연지야....연지야... 그리고 솟대야

보미니&성우note 조회 1,695추천 342009.11.03

벼베기 체험과 대동제의 그림들이 많이 올라온 관계로
그날 낮과밤의 연지를 몇장 올립니다



제2정자 일명 매화정 입니다

매화정 좌측편의 연못이죠



이나무 이름을 까먹었습니다 운치가 있습니다 그런가요? ㅎㅎ



매화정에서 바라본 들판..... 노짱님이 자전거 타고 가는 모습이 선합니다




백련밭과 부들의 모습은 자주 본 모습이지요?

 



군계일학같은 모습으로 우리를 반겨줍니다

31일 밤 대동제가 한창인 연지

 



 

 




이시간에도 농군정호님께서는 RPC에서 오리쌀을 완성하고 계셨습니다

 

 



이 솟대처럼 우리님도 외롭지 않겠지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171 시골집-128 (3) 김자윤 2009.12.11
5170 노무현, 그와 함꼐했던 사람들...그리고... (6) Weekend 2009.12.11
5169 빛고운봉하님께 묻겠습니다. (12) chunria 2009.12.11
5168 담배 있나? (10) 돌솥 2009.12.11
5167 서로 사랑하는 길 (4) chunria 2009.12.11
5166 행사가 끝나 내용을 수정합니다. (4) 대 한 민 국 2009.12.11
5165 노무현 아들 노건호, 스탠포드동문 청와대 초청-노대통령 면담 추진 :.. (4) 사랑한모금 2009.12.11
5164 세세토록 남을 박석(薄石)에 새길 글자. (6) 우물지기 2009.12.10
5163 시골집-127 (3) 김자윤 2009.12.10
5162 파란 중국집 (2) 김자윤 2009.12.10
5161 대통령의 외로웠던 봄(3) (9) 돌솥 2009.12.10
5160 대통령의 외로웠던 봄(2) (4) 돌솥 2009.12.10
529 page처음 페이지 521 522 523 524 525 526 527 528 529 5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