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까치설날 아침에 봉하에 눈이 왔습니다.
잠깐 동안이지만....
봉하폭포도 그렇고, 봉하설경도 감칠맞 나게
조금만 보였다가 사라 집니다.
봉하 비경은 착한 사람 에게만 보이니까요
ㅎㅎ
여긴 사자바위
여긴 부엉이 바위 인데 찍는 기술이 영......
찍사는 아무나 하나 ...????
요건 그럭저럭 나왔네..
(사자바위 정면)
중앙수로 물 퍼다가 ....
묘역 주변쪽에서 ..
여사님은 뭘하고 계실까 ???
전날 꿈에서 대장님 만나 셨기를....
설경이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
배수로 수위가 높아 물 퍼기 작업은 계속 됩니다.
설날아침 묘역에는 새배하러 오신분들로 붐빕니다.
오늘도 참배객들을 안내 하시는 순수님..
폰 카로 찌찍..
설빔으로 예쁘게 차려 입은 미래의 노빠들 ???
늦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꾸벅...
![]() |
![]() |
![]() |
![]() |
|---|---|---|---|
| 5207 | 이상한 버릇 (5) | chunria | 2009.12.16 |
| 5206 | 옳은 일이기에 목숨을 걸고 싸웠지 아니하냐 (4) | 우물지기 | 2009.12.16 |
| 5205 | 면장갑 (31) | chunria | 2009.12.16 |
| 5204 | 박석(薄石) 하면 생각나는 것 (7) | 돌솥 | 2009.12.16 |
| 5203 | 아버지를 팝니다. (3) | chunria | 2009.12.15 |
| 5202 | 산수유 (1) | 김자윤 | 2009.12.15 |
| 5201 | [호미든의 봉하時記] 지난 일요일, 그리고 국민참여 박석 신청 (22) | 호미든 | 2009.12.15 |
| 5200 | 혹시 모르는 분들이 계실까 봐서... (13) | 돌솥 | 2009.12.15 |
| 5199 | 장례기간 최고걸작사진 (2) | chunria | 2009.12.15 |
| 5198 | 우리집은 노무현 재단이랍니다. (20) | 하니22 | 2009.12.15 |
| 5197 | 시대에 뒤떨어진 사람. (5) | 돌솥 | 2009.12.15 |
| 5196 | test (6) | 미쿡아짐 | 2009.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