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설에 봉하 다녀 왔습니다. 2

김기덕note 조회 2,084추천 262010.02.18




무우 시래가 한쪽벽에 걸려있네요




먹음직 스런 홍시도 걸려있고





저도 어릴적 호롱불 아래서 공부를 했었지요..





가마솥에 누릉지 생각도 나고 보리밥을 해먹었던 시절 생각도 납니다.





붓을보니 천자문 배우던 때가 떠오르네요..





찰옥수수가 봄이 되면 새로운 생명을 탄생 시키겠지요





벽에 걸려있는 고추는 씨앗용 같기도 하고 베트남 갔더니 고추를 저리 엮어서 팔더군요





곶감이 좀 더 달려있지 않았나 싶은데 아무래도 누군가에 손을 타지 않았나 생각이 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207 이상한 버릇 (5) chunria 2009.12.16
5206 옳은 일이기에 목숨을 걸고 싸웠지 아니하냐 (4) 우물지기 2009.12.16
5205 면장갑 (31) chunria 2009.12.16
5204 박석(薄石) 하면 생각나는 것 (7) 돌솥 2009.12.16
5203 아버지를 팝니다. (3) chunria 2009.12.15
5202 산수유 (1) 김자윤 2009.12.15
5201 [호미든의 봉하時記] 지난 일요일, 그리고 국민참여 박석 신청 (22) 호미든 2009.12.15
5200 혹시 모르는 분들이 계실까 봐서... (13) 돌솥 2009.12.15
5199 장례기간 최고걸작사진 (2) chunria 2009.12.15
5198 우리집은 노무현 재단이랍니다. (20) 하니22 2009.12.15
5197 시대에 뒤떨어진 사람. (5) 돌솥 2009.12.15
5196 test (6) 미쿡아짐 2009.12.15
526 page처음 페이지 521 522 523 524 525 526 527 528 529 5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