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연지야....연지야... 그리고 솟대야

보미니&성우note 조회 1,682추천 342009.11.03

벼베기 체험과 대동제의 그림들이 많이 올라온 관계로
그날 낮과밤의 연지를 몇장 올립니다



제2정자 일명 매화정 입니다

매화정 좌측편의 연못이죠



이나무 이름을 까먹었습니다 운치가 있습니다 그런가요? ㅎㅎ



매화정에서 바라본 들판..... 노짱님이 자전거 타고 가는 모습이 선합니다




백련밭과 부들의 모습은 자주 본 모습이지요?

 



군계일학같은 모습으로 우리를 반겨줍니다

31일 밤 대동제가 한창인 연지

 



 

 




이시간에도 농군정호님께서는 RPC에서 오리쌀을 완성하고 계셨습니다

 

 



이 솟대처럼 우리님도 외롭지 않겠지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219 이해찬 전총리 여수 강연 사진 (1) 김자윤 2009.12.18
5218 여기 서울에 사시는 분들 계시면 협조를 구합니다. (3) 대 한 민 국 2009.12.17
5217 감히 따라가 헤아려 본.... (5) chunria 2009.12.17
5216 당신은 겸손하셨고 따뜻하셨습니다. (20) 돌솥 2009.12.17
5215 ◐ 소박한 술 상에 감사하시는 우리 대통령님. ◑ (13) 원별나무 2009.12.17
5214 김해(가락) (2) 가락주민 2009.12.17
5213 정(情) (1) 우물지기 2009.12.17
5212 능수모과와 어울린 사자바위 (6) chunria 2009.12.17
5211 시골집-130 (2) 김자윤 2009.12.16
5210 봉하에 3번갔다왔어요. (9) 방글방글아줌마 2009.12.16
5209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chunria 2009.12.16
5208 참여 사진관 회원 여러분 모두에게 드립니다. (27) 돌솥 2009.12.16
525 page처음 페이지 521 522 523 524 525 526 527 528 529 5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