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제가 제일 좋아하는 김자윤선생님의 작품들입니다.
봉하마을로 돌아간 -시민 노무현-을 가장 잘 표현하신 것 같아서 좋아합니다.
청색 셔츠와 유쾌함이 전해져 오는 표정이 정말 좋습니다.
모델도 좋으시고 작가의 능력도 뛰어나시고...
-써프라이즈 김자윤 디카방-에서
사회자 - '우리말 달인'이 되신 걸 축하드립니다.
27,650,000원이란 상금을 타시게 되었는데
어디에 쓰실겁니까?
나 - 한국 민주주의 발전을 위해 쓰고 싶습니다.
사회자 - 한국 민주주의 발전이라니요?
나 - 어떤 단체에 기부하고 싶습니다.
사회자 - 어떤 단체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나 - '노무현재단'이라고 있는데요.
그 단체에 전액 기부하고 싶습니다.
.
.
.
TV에서
-우리말 겨루기-를 보며 잠시 이런 상상을 했습니다.
실력을 갈고 닦아서 한 번 나가 볼까요?
노짱님을 오래 사랑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노무현정신-을 계승하기 위해선 '실탄'이 필요하다는 거...
그래서 저런 생각을 다 해봤습니다.
.
.
.
절대 방관자로는 살지 않겠습니다.
사랑하는 우리 아들, 딸과
제가 가르치는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 |
![]() |
![]() |
![]() |
|---|---|---|---|
| 5219 | 이해찬 전총리 여수 강연 사진 (1) | 김자윤 | 2009.12.18 |
| 5218 | 여기 서울에 사시는 분들 계시면 협조를 구합니다. (3) | 대 한 민 국 | 2009.12.17 |
| 5217 | 감히 따라가 헤아려 본.... (5) | chunria | 2009.12.17 |
| 5216 | 당신은 겸손하셨고 따뜻하셨습니다. (20) | 돌솥 | 2009.12.17 |
| 5215 | ◐ 소박한 술 상에 감사하시는 우리 대통령님. ◑ (13) | 원별나무 | 2009.12.17 |
| 5214 | 김해(가락) (2) | 가락주민 | 2009.12.17 |
| 5213 | 정(情) (1) | 우물지기 | 2009.12.17 |
| 5212 | 능수모과와 어울린 사자바위 (6) | chunria | 2009.12.17 |
| 5211 | 시골집-130 (2) | 김자윤 | 2009.12.16 |
| 5210 | 봉하에 3번갔다왔어요. (9) | 방글방글아줌마 | 2009.12.16 |
| 5209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 chunria | 2009.12.16 |
| 5208 | 참여 사진관 회원 여러분 모두에게 드립니다. (27) | 돌솥 | 2009.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