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족의 재단 로고 활용법

가은note 조회 924추천 192010.01.30




집과 일터가 가까워 자전거로 출, 퇴근합니다.
동호회(친환경농사꾼) 회원이신 오칠닥 님께서 재단 로고를 자전거 앞에 붙이고 다니신다기에, 제법 면적이 되는 스티커를 어떻게 붙이셨을까..궁금증이 머리를 떠나지 않던 차....

오늘..
며칠전부터 이웃 아이엄마를 구슬린(?) 결실을 오늘에야 보게 되어, 초등 2학년인 딸아이 청소년 후원회원 신청서를 쓰기 위해 일전에 받아놓은 봉투를 꺼내 후원회원 신청서와 가입안내 팜플릿을 다시 읽어보는데..
바람개비 디자인 안내 팜플릿에 작게 인쇄된 재단 로고를 자전거 뒷바퀴 보호판에 붙이면 어떨까 하고 크기를 재보니 딱 맞습니다.
조심조심 오려, 이번엔 안에서 밖을 향해 붙이던 유리문과는 반대로 붙였습니다.
자전거 바퀴 보호판은 옅은 초록색, 재단로고는 노란색... 대비색이 선명해서 아주 잘 어울립니다. 더 잘 보이게 밤에 뒷차 불빛이 반사되는 붉은 형광판에 붙이고 싶었지만 차마....^^;;

저는 비 올 때도 왼손으로 핸들 잡고 오른손은 우산 들고 자전거를 타는 특별한 재주(-_-)가 있는데 앞으로는 자전거가 비 맞으면 투명테이프가 떨어질 수 있으니 비 오는 날은 타지 말아야겠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219 이해찬 전총리 여수 강연 사진 (1) 김자윤 2009.12.18
5218 여기 서울에 사시는 분들 계시면 협조를 구합니다. (3) 대 한 민 국 2009.12.17
5217 감히 따라가 헤아려 본.... (5) chunria 2009.12.17
5216 당신은 겸손하셨고 따뜻하셨습니다. (20) 돌솥 2009.12.17
5215 ◐ 소박한 술 상에 감사하시는 우리 대통령님. ◑ (13) 원별나무 2009.12.17
5214 김해(가락) (2) 가락주민 2009.12.17
5213 정(情) (1) 우물지기 2009.12.17
5212 능수모과와 어울린 사자바위 (6) chunria 2009.12.17
5211 시골집-130 (2) 김자윤 2009.12.16
5210 봉하에 3번갔다왔어요. (9) 방글방글아줌마 2009.12.16
5209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 chunria 2009.12.16
5208 참여 사진관 회원 여러분 모두에게 드립니다. (27) 돌솥 2009.12.16
525 page처음 페이지 521 522 523 524 525 526 527 528 529 5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