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무현이냐? 이명박이냐?
양산 선거.
이곳의 선거는 여느 선거와는 다르기 때문입니다.
토요일 밤 늦게,
양산에서 봉하로 자원봉사자들과 넘어왔습니다.
대통령 묘소를 참배하며 마음을 새롭게 다졌습니다.
둘러 볼 틈도 없이 곧장 양산 선거판으로 향했습니다.
자원봉사단들의 옷도 노랗고,
우리를 응원하듯 택시도 노랗고,
양산 시내의 간판들도 온통 노랗고...
양산이 온통 노란 빛깔로 샛노랗게 물들수록,
한나라당은 누렇게 누렇게 죽어가고 있었습니다.
![]() |
![]() |
![]() |
![]() |
|---|---|---|---|
| 5243 | 당신은 인권이었고 싸우면 쟁취할 수있는 권리였습니다. (5) | 돌솥 | 2009.12.21 |
| 5242 | 얘들아! 그만 좀 열려라! (6) | 돌솥 | 2009.12.21 |
| 5241 | 물구녕? (5) | chunria | 2009.12.21 |
| 5240 | 대통령님을 진심으로 사랑한다며? (13) | chunria | 2009.12.21 |
| 5239 | 김대중 전 대통령이.... (8) | chunria | 2009.12.21 |
| 5238 | 현명한 솔개? | chunria | 2009.12.20 |
| 5237 | 산수유 씨 빼기 (3) | 김자윤 | 2009.12.20 |
| 5236 | 회관 문 닫던 날 (5) | 돌솥 | 2009.12.20 |
| 5235 | -------------------------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중수 | 2009.12.20 |
| 5234 | 12/19 봉하는 춥다 (19) | 보미니성우 | 2009.12.20 |
| 5233 | 성탄절 밤에 드리는 기도 -이해인- (6) | 돌솥 | 2009.12.20 |
| 5232 | 신당에 하는 바램 (2) | 중국 김일 | 2009.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