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한 바보가 가면 또 한 바보가 온다" 대구 이어 양산에서

우물지기note 조회 1,830추천 262009.10.29


2008. 04에도 이랬습니다.

전국에서 바보들이 모여들었습니다.
바보같이 바위를 향해 계란을 던지기 시작했습니다.
자꾸 던지다 보면 계란으로도 바위를 깰 수 있다 믿으며...
바보들은 위로했었습니다. 그래도 희망은 봤지 않았느냐며...

그러나 영 마음이 편치 않습니다.
조금만 더 열심히 뛸 걸. 조금 더 양산으로 달려갈 걸!

양산! 노무현을 부활시키는 절박한 심정으로! 
이번에는 또 다시 대구 수성에서의 패배를 되풀이 않으리라 열심히 했었는데...

아무 일도 손에 잡히지 않습니다. 한동안 또 이렇게 헤맬 겁니다. 무슨 해묵은 진통처럼...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243 당신은 인권이었고 싸우면 쟁취할 수있는 권리였습니다. (5) 돌솥 2009.12.21
5242 얘들아! 그만 좀 열려라! (6) 돌솥 2009.12.21
5241 물구녕? (5) chunria 2009.12.21
5240 대통령님을 진심으로 사랑한다며? (13) chunria 2009.12.21
5239 김대중 전 대통령이.... (8) chunria 2009.12.21
5238 현명한 솔개? chunria 2009.12.20
5237 산수유 씨 빼기 (3) 김자윤 2009.12.20
5236 회관 문 닫던 날 (5) 돌솥 2009.12.20
5235 -------------------------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중수 2009.12.20
5234 12/19 봉하는 춥다 (19) 보미니성우 2009.12.20
5233 성탄절 밤에 드리는 기도 -이해인- (6) 돌솥 2009.12.20
5232 신당에 하는 바램 (2) 중국 김일 2009.12.20
523 page처음 페이지 521 522 523 524 525 526 527 528 529 5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