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아침 민주공원 가을 단풍

가락주민note 조회 860추천 132009.10.29



 2009 10 29 민주공원 가을 단풍

출근길에 한 컷 찍었습니다.

양산 다음 선거 땐 송인배 의원 사무실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통도사 내원사 계곡 영축산(영취산) 신불산

영남의 알프스라는 1000 m 준봉들 ... 사이에 35번 국도를 달리면서

다음 번엔 이분 의원 사무실과 당선 펼침막을 꼭 보고 싶네요.





 

비오던 7월의 민주공원 ... 세월은 뒤도 안돌아 보고 갑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243 당신은 인권이었고 싸우면 쟁취할 수있는 권리였습니다. (5) 돌솥 2009.12.21
5242 얘들아! 그만 좀 열려라! (6) 돌솥 2009.12.21
5241 물구녕? (5) chunria 2009.12.21
5240 대통령님을 진심으로 사랑한다며? (13) chunria 2009.12.21
5239 김대중 전 대통령이.... (8) chunria 2009.12.21
5238 현명한 솔개? chunria 2009.12.20
5237 산수유 씨 빼기 (3) 김자윤 2009.12.20
5236 회관 문 닫던 날 (5) 돌솥 2009.12.20
5235 -------------------------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중수 2009.12.20
5234 12/19 봉하는 춥다 (19) 보미니성우 2009.12.20
5233 성탄절 밤에 드리는 기도 -이해인- (6) 돌솥 2009.12.20
5232 신당에 하는 바램 (2) 중국 김일 2009.12.20
523 page처음 페이지 521 522 523 524 525 526 527 528 529 5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