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연지야....연지야... 그리고 솟대야

보미니&성우note 조회 1,675추천 342009.11.03

벼베기 체험과 대동제의 그림들이 많이 올라온 관계로
그날 낮과밤의 연지를 몇장 올립니다



제2정자 일명 매화정 입니다

매화정 좌측편의 연못이죠



이나무 이름을 까먹었습니다 운치가 있습니다 그런가요? ㅎㅎ



매화정에서 바라본 들판..... 노짱님이 자전거 타고 가는 모습이 선합니다




백련밭과 부들의 모습은 자주 본 모습이지요?

 



군계일학같은 모습으로 우리를 반겨줍니다

31일 밤 대동제가 한창인 연지

 



 

 




이시간에도 농군정호님께서는 RPC에서 오리쌀을 완성하고 계셨습니다

 

 



이 솟대처럼 우리님도 외롭지 않겠지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243 당신은 인권이었고 싸우면 쟁취할 수있는 권리였습니다. (5) 돌솥 2009.12.21
5242 얘들아! 그만 좀 열려라! (6) 돌솥 2009.12.21
5241 물구녕? (5) chunria 2009.12.21
5240 대통령님을 진심으로 사랑한다며? (13) chunria 2009.12.21
5239 김대중 전 대통령이.... (8) chunria 2009.12.21
5238 현명한 솔개? chunria 2009.12.20
5237 산수유 씨 빼기 (3) 김자윤 2009.12.20
5236 회관 문 닫던 날 (5) 돌솥 2009.12.20
5235 -------------------------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중수 2009.12.20
5234 12/19 봉하는 춥다 (19) 보미니성우 2009.12.20
5233 성탄절 밤에 드리는 기도 -이해인- (6) 돌솥 2009.12.20
5232 신당에 하는 바램 (2) 중국 김일 2009.12.20
523 page처음 페이지 521 522 523 524 525 526 527 528 529 5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