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짱님 검찰에 출두하실 때
자칭 -어버이 연합-회원이라는 할배들이
팻말들고 설치시드니만...
요즘은 매스컴 타는 재미신지 안 끼는데가 없네요.
어버이연합?
어버이는 무신......?
어버이라는 거룩한 이름에 먹칠하지 마셨으면...
-정의(?)실현 봉사단체-라는 이름을 걸고
회원수가 꼴랑 160여명 정도라고 하는데
그 분들의 나이와 차림과 여러가지 면면을 보면
그 조직력과 정보와 자금이 과연 어디서 나올까? 궁금해집니다.





![]() |
![]() |
![]() |
![]() |
|---|---|---|---|
| 5243 | 당신은 인권이었고 싸우면 쟁취할 수있는 권리였습니다. (5) | 돌솥 | 2009.12.21 |
| 5242 | 얘들아! 그만 좀 열려라! (6) | 돌솥 | 2009.12.21 |
| 5241 | 물구녕? (5) | chunria | 2009.12.21 |
| 5240 | 대통령님을 진심으로 사랑한다며? (13) | chunria | 2009.12.21 |
| 5239 | 김대중 전 대통령이.... (8) | chunria | 2009.12.21 |
| 5238 | 현명한 솔개? | chunria | 2009.12.20 |
| 5237 | 산수유 씨 빼기 (3) | 김자윤 | 2009.12.20 |
| 5236 | 회관 문 닫던 날 (5) | 돌솥 | 2009.12.20 |
| 5235 | -------------------------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중수 | 2009.12.20 |
| 5234 | 12/19 봉하는 춥다 (19) | 보미니성우 | 2009.12.20 |
| 5233 | 성탄절 밤에 드리는 기도 -이해인- (6) | 돌솥 | 2009.12.20 |
| 5232 | 신당에 하는 바램 (2) | 중국 김일 | 2009.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