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곱게 늙어야겠지요?

돌솥note 조회 1,370추천 212010.01.22


노짱님 검찰에 출두하실 때
자칭 -어버이 연합-회원이라는 할배들이
팻말들고 설치시드니만...
요즘은 매스컴 타는 재미신지 안 끼는데가 없네요.
어버이연합?
어버이는 무신......?
어버이라는 거룩한 이름에 먹칠하지 마셨으면...

-정의(?)실현 봉사단체-라는 이름을 걸고
회원수가 꼴랑 160여명 정도라고 하는데
그 분들의 나이와 차림과 여러가지 면면을 보면
그 조직력과 정보와 자금이 과연 어디서 나올까? 궁금해집니다.

- 老醜 - 가 무엇인지
그 할배들이 정답인 거 같습니다.


















김대중 대통령 현충원 안장(?) 반대
이미 안장 후 인데 파헤치는 퍼포먼스를 하질 않나?



-친일인명사전 발간- 기념 회견장에도 ...




















피디수첩 무죄 판결에도...




판결을 내린 판사에게도...

.
.
.

어젠 출근하는 대법원장 차에 계란을 던졌다는 소식도 있던데...
추운 날씨에 할배들 고생이 많소!!!
다 시절을 잘못 만난 죄지요.

.
.
.

아침에 일어나 아래 글을 읽다가
별로 보고 싶어하지도 않으실 사진을 올리네요.
저 속에 우리 부모님이 안 계신 걸 감사하게 생각해야겠지요?
시절이 하~ 수상하니 벼라별꼴을 다 보네요.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09630&table=seoprise_12

클릭!!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243 당신은 인권이었고 싸우면 쟁취할 수있는 권리였습니다. (5) 돌솥 2009.12.21
5242 얘들아! 그만 좀 열려라! (6) 돌솥 2009.12.21
5241 물구녕? (5) chunria 2009.12.21
5240 대통령님을 진심으로 사랑한다며? (13) chunria 2009.12.21
5239 김대중 전 대통령이.... (8) chunria 2009.12.21
5238 현명한 솔개? chunria 2009.12.20
5237 산수유 씨 빼기 (3) 김자윤 2009.12.20
5236 회관 문 닫던 날 (5) 돌솥 2009.12.20
5235 -------------------------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중수 2009.12.20
5234 12/19 봉하는 춥다 (19) 보미니성우 2009.12.20
5233 성탄절 밤에 드리는 기도 -이해인- (6) 돌솥 2009.12.20
5232 신당에 하는 바램 (2) 중국 김일 2009.12.20
523 page처음 페이지 521 522 523 524 525 526 527 528 529 5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