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겨울산행 (팔공산 갓바위)

기분 조~오타note 조회 1,107추천 102010.01.24

오늘도 갓바위는 입구부터 많은 참배객들로 붐빈다 보은사 뒷쪽한적한길로 접어들자  너무도 정겨운 길이다

사진은 클릭해보시면 더 생동감이 넘칠겁니다









 

양지바른 한곳에서는 어김없이 봄이 오고잇었고...









 

고도 800봉우리에 오르자 맞은편 갓바위 주변에 기이한 운해가 부처를 감싸며서 선녀가 내려온는지  멎진풍경을 연출한다




















 

산중 나그네들의 이정표 돌탑과 애기부처



























 

갓바위부처님 앞에는 소원성취 기도에 여념이 없고동쪽편 경사도 8~90도 암벽 한켯에서는 동전부치기가 북새통이다


한번에 동전을 부치면 소원성취가 이루어진다니


기발한 발상이다


아이디어 생산자는 잠시후 동전을 회수하고 나면 금새 또 동전 부치기가 북새통이 되고....


김선달 형님같은 발상에 박수를 보냄다


ㅋㅋㅋㅋㅋ


쌀살한날씨속에 좋은 산행이었습니다


사사세 회원님들 다들 소원성취 하십시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243 당신은 인권이었고 싸우면 쟁취할 수있는 권리였습니다. (5) 돌솥 2009.12.21
5242 얘들아! 그만 좀 열려라! (6) 돌솥 2009.12.21
5241 물구녕? (5) chunria 2009.12.21
5240 대통령님을 진심으로 사랑한다며? (13) chunria 2009.12.21
5239 김대중 전 대통령이.... (8) chunria 2009.12.21
5238 현명한 솔개? chunria 2009.12.20
5237 산수유 씨 빼기 (3) 김자윤 2009.12.20
5236 회관 문 닫던 날 (5) 돌솥 2009.12.20
5235 -------------------------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중수 2009.12.20
5234 12/19 봉하는 춥다 (19) 보미니성우 2009.12.20
5233 성탄절 밤에 드리는 기도 -이해인- (6) 돌솥 2009.12.20
5232 신당에 하는 바램 (2) 중국 김일 2009.12.20
523 page처음 페이지 521 522 523 524 525 526 527 528 529 5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