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사세가 아니라 공식적인 명칭 사람사는 세상으로 불렀으면합니다.

이상과현실note 조회 654추천 222009.08.02

우리나라사람들 명칭을 부를 때 줄여서 부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줄여서 불러도 좋은 것(DJ, 노짱 등)이 있지만 공식명칭을 모두 부를 때 더 좋은 명칭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바로 사람사는 세상이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사사세 이렇게 부른다면 어감도 좋지 않고요.
보통사람들이 뭔 뜻인지 잘 알아 먹지도 못합니다.

그래서 쉽게 사람사는 세상 으로 불렀으면하고 제안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255 MBC PD수첩은 이시대의 등불입니다. 그런데 !! [ (3) 대 한 민 국 2009.12.23
5254 석쇠 (1) 김자윤 2009.12.22
5253 시골집-131 (3) 김자윤 2009.12.22
5252 사람이 사람에게 감동 받는다는 것은...... (14) 돌솥 2009.12.22
5251 줄조망 (5) chunria 2009.12.22
5250 ◐ 꿈에서라도 이래주셨으면 좋겠다... ◑ (7) 원별나무 2009.12.22
5249 사랑을 표현해 보세요 (8) 돌솥 2009.12.22
5248 뭐여. (4) 패러 2009.12.22
5247 명함 장사들(?) (6) 돌솥 2009.12.22
5246 열정의 싸나이 ------- '호미든'님 (20) 돌솥 2009.12.22
5245 뭐 땀시. (18) 패러 2009.12.22
5244 나눔 (3) 김자윤 2009.12.22
522 page처음 페이지 521 522 523 524 525 526 527 528 529 5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