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주말농장 수확물 잘 받았습니다.

물한줌note 조회 1,548추천 312009.08.09

세찬님 이하 관련하여 고생하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옥수수를 쪄먹을때는 설탕과 소금을 많이 넣어도 그다지
맛이 있지 않았는데,, 봉하에서 보내주신 옥수수는 아무것도 안넣고 그냥 물에
삶아 먹어봤습니다. 참 맛있었습니다.

방울토마토와 큰토마토도 아주 달고 맛있었습니다.
고추도 밥먹을때 된장에 찍어먹었고요.
그런데 왜 이렇게 마음이 울적하고 먹먹한지 알수가 없습니다.
가슴속에서 내리는 비 맞으며 음식을 먹는 일도 흔치않은 일입니다.

피망과 가지도,, 오이도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감사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255 MBC PD수첩은 이시대의 등불입니다. 그런데 !! [ (3) 대 한 민 국 2009.12.23
5254 석쇠 (1) 김자윤 2009.12.22
5253 시골집-131 (3) 김자윤 2009.12.22
5252 사람이 사람에게 감동 받는다는 것은...... (14) 돌솥 2009.12.22
5251 줄조망 (5) chunria 2009.12.22
5250 ◐ 꿈에서라도 이래주셨으면 좋겠다... ◑ (7) 원별나무 2009.12.22
5249 사랑을 표현해 보세요 (8) 돌솥 2009.12.22
5248 뭐여. (4) 패러 2009.12.22
5247 명함 장사들(?) (6) 돌솥 2009.12.22
5246 열정의 싸나이 ------- '호미든'님 (20) 돌솥 2009.12.22
5245 뭐 땀시. (18) 패러 2009.12.22
5244 나눔 (3) 김자윤 2009.12.22
522 page처음 페이지 521 522 523 524 525 526 527 528 529 5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