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봉하마을 주말농장 농작물로 만들 요리들~ /

행복해야죠note 조회 2,140추천 372009.08.09

바쁘다. 덥다. 그런데 마냥 즐겁다. 봉하마을서 온 농작물로 아침부터 만들기 시작한 요리가 오후 2시까지 이어졌다. 토마토(1개)랑 방울토마토(10개 정도)는 어제 곧바로 먹었고, 옥수수(2개)는 어제 보리개떡 찔 적에 같이 넣어 삶아 먹었으니 <고추, 피망, 가지, 오이>가 남았다. <피자, 가지찜, 고추전, 강된장>은 봉하마을 풋고추와 피망이 기본재료가 됐다.
















[오이소박이 국물 국수...위에 얹은 오이가 봉하마을 까실이 오이^^]


[새콤 달콤 비빔국수....여기에도 까실이 오이가~]









한 수저 떠 상추에 싸 먹어봤다. 칼칼하고 시원하고~!  피로가 싹 가신다^^







이렇게 만들고도 요렇게 남았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255 MBC PD수첩은 이시대의 등불입니다. 그런데 !! [ (3) 대 한 민 국 2009.12.23
5254 석쇠 (1) 김자윤 2009.12.22
5253 시골집-131 (3) 김자윤 2009.12.22
5252 사람이 사람에게 감동 받는다는 것은...... (14) 돌솥 2009.12.22
5251 줄조망 (5) chunria 2009.12.22
5250 ◐ 꿈에서라도 이래주셨으면 좋겠다... ◑ (7) 원별나무 2009.12.22
5249 사랑을 표현해 보세요 (8) 돌솥 2009.12.22
5248 뭐여. (4) 패러 2009.12.22
5247 명함 장사들(?) (6) 돌솥 2009.12.22
5246 열정의 싸나이 ------- '호미든'님 (20) 돌솥 2009.12.22
5245 뭐 땀시. (18) 패러 2009.12.22
5244 나눔 (3) 김자윤 2009.12.22
522 page처음 페이지 521 522 523 524 525 526 527 528 529 530 마지막 페이지